“사람들” 카테고리는 당신을 가르칠 수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디자인한다.

사람 범주는 당신을 가르 칠 수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입고있는 지역 사회에서 경험이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 지역 부동산 클럽에 대해 찾을 수 있습니다 – 의도하지 않게 부동산 중개인을 포함합니다 – 광고를 검색하거나 관련 부동산에 대해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강세장에서 투자자는 조기에 주식을 보유하고 높은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분명히 예측할 수 있고 높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는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상승하는 강세 시장에서 더 많은 수익을 가져옵니다. 주식이 상승하면서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온라인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진짜 전문가들은 그들의 자격증을 얻기 위해 공부하는 대학에서 수백 년과 같은 작은 재산을 쓴다. 그들은 지식을 찾고, 구조화되고, 연구되고, 입증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스스로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그렇게 거만하지 않을 수도 있다.

뇌 외과의사가 말했다고 가정해 보자. 나는 지금 몇 년 동안 머리를 깨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내 취미에 맞는 방법을 찾았다. 나는 그것이 식탁에 오르는 것을 고려하는 연습을 했다고 생각한다.

투자가 달라질 필요가 있을까? 도움을 받고, 투자 기관을 방문하라!

나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그것을했다 그러나,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하나의 전략에서 점진적으로 변화 할 수있다.

새로운 것 다음에 당신이 알고있는 것은, 당신이 2를 가지고 있었고 당신이 세금을 지불 한 것과는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 거래 비용 또는 (심지어 더 나쁜) 당신이 팔았던 주식에 손실을 입혔다.

은퇴는 사람들이 헌신하는 # 1 이유일 수 있습니다. 고갈되는 사회 보장 제도로 사람들은 개인 투자에 많은 의존을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다양한 해에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장합니다. 개인 퇴직 계좌 (IRA) 및 Roth IRA는 은퇴를위한 계좌 방법입니다. 지역 투자 대리인이 되거나 주제를 조사하여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내가 찾는 것은 스토리가 있는 우량주를 발굴해서 미래를 위해 잡아두는 것이다. 시장은 앞으로 달려가는데, 얼마나 힘들 수 있을까? 이것은 시장이 붕괴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확실히 전혀 그렇지 않다)을 보여주었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 또는 남미 금은과 금화와 같은 투자 가치가있는 몇 가지 유형의 금화가 있습니다 동전에 투자 할 때, 당신은 단지 그 이름을 염두에 두고 싶지 않지만, 또한 동전의 역사 당신은 미래의 구매자가 동전 유산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이 될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것을 증명했는가? 그들은 당신보다 거의 뛰어난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파산할 것인가? 그들은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하는 것보다 거의 창조적 인 판매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회사보다 훨씬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나는 http://www.beebot.io 20 대 후반에 $ 0로 시작하여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 검색하고 투자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38 세에 백만장자가되었습니다 또 다른 해에는 1 년에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 컴퓨터 시스템에 취한 8 단계의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칩니다. 부유 한 사고 방식으로 시작하여 오래된 것을 만드는 것으로 끝납니다. 단 한 단계 만 포격을 포함합니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많은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에서 현명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결코 배울 수 없는 변명은 없다!

이게 우리 거래와 무슨 관련이 있는 거죠? 분명히 타이거 우즈가 그의 골프에 적용할 수 있는 많은 특징들이 있다.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투자 접근방식에 놀라운 영향을 끼친다.

인터넷 및 온라인 주식 중개 서비스를 통해 실제 소녀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않고 시장 증권을 구입하는 것이 간단합니다.하지만 막 시작했을 때 브로커와 함께 만나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친구 나 가족에게 좋은 정직한 딜러에게 연락하십시오.

값싼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매우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브루클린 시티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지역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Flipping industry 지정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하십시오. 실제로 부동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자하는 투자자를 발견하고 8,000 달러를 판매하십시오.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드는 방법이며, 일반적으로 In-and-out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훌륭한 결혼 신부입니다. 진행중인 소유자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블루칩 주식은 그들의 더 투기적인 상대들보다 더 신뢰할 수 있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사라졌다. 소위 블루칩 주식을 사서 당신의 최선을 바라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

귀하의 요구 사항을 요약하고 사전 투자는 t가 아닙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