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가게에서 일반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어떤 주요 일이 필요하기 전에 가게에서 당신의 일반적인 유지보수 일을 하도록 하라. 당신은 먼저 일을 거의 하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기술, 비용, 전문성에 대해 큰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주요 일에 대해 2번째 의견을 얻을 수 없을 이유가 없다. 당신은 진단에서 발견된 것을 알려주기 위해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에게 전화를 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장소에 가서 두 번째 관점을 가지고 같은 서비스 비용을 크게 다르다면. 주저하지 말고 왜 그런지 물어봐

모든 소유자 핸드북에는 유지관리 일정이 있을 것이다. 이 파일은 타이어를 언제 교체할지, 언제 오일을 교체할지, 언제 튜닝을 수행할지, 타이밍 벨트를 변경할지 기록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 시 트럭, 세단 또는 수브가 점화기에 유형을 넣을 때 가고 싶은 곳으로 데려다 줄 것을 원한다면, 유지관리 일정을 잡아서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당신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도로 아래 문제에 대한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 비용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이 남아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조사함으로써 당신의 연구 연구를 시작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그것들을 조사하는 사이트가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사용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휴식이나 타이어에 초점을 맞춘다. 일단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연락처를 메모하고 나면, 당신은 집 근처에, 직장에 가까운,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은행의 면적에 대해 논의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미국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수리에 대해 자동차 정비사와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라. 고맙게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 살고 일하는 은퇴한 무장세력인 두 명의 미국 정비사를 직접 보았다. 나는 그들의 차를 내리거나 고를 수 있는 소비자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보았다.

부동액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다음 항목이어야 한다.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해야 하고 충분한 온도가 필요하다. 윈드스크린 세척액은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배수하는 것을 잊고, 할 수 있다면 빠른 린스를 제공하고, 당신의 위치에 맞는 겨울 시즌 공식으로 그것을 바꾸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호스는 얼었을 때 터질 것이다.

매장에서 찾아봐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직장에서 전화를 관리할 때 예의 바르고 친절한가, 아니면 너무 정신없이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는가? 물론, 다른 것들은 평판이 좋고 진실된 작업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배우는 하나의 좋은 방법은 Bbb를 검사하고 그 가게가 그 파일에 흔치 않은 수의 불만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더 나은 서비스국의 일원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회원으로 남기 위해 더 나은 조직국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에어샤프트 나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별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재정 상황에 익숙하기 때문에 항상 그것들을 먼저 시도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대출 기관과 편안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문제나 의심을 덜어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당신의 트럭을 가지고 있는 대출 제공자로부터 훨씬 더 나은 요금을 받을 수 있다.

석유를 바꾸기 위해 자동차 수리점에 트럭을 가져가는가?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당신의 차의 공기 필터를 검사하기에 완벽한 시기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정비사에게 기름 교환 중에 공기 필터를 확인하라고 요청하는 것이다. 전문가는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고 변경되어야 하는지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변경되어야 한다면 비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그것은 그리 나쁘지 않다. 더러운 필터를 바꾸지 않는 영향에 대해 생각하면서.

언젠가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를 극도로 의식하게 하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 인상과 값비싼 차량 수리 작업에 대한 현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가장 좋은 제안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서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역의 환상적인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딜러들은 당신의 차에 닥칠 수 있는 어떤 것도 성취할 수 있는 현재의 장비를 잘 갖추고 있다.

그들은 자격을 갖춘 전문가만 고용하고 많은 수리 작업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며, 당신은 완전한 만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당신은 곧 당신의 임대가 끝나면 그들이 시간당 높은 요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서비스 기술자 팔의 ASE 지점이나 서비스 센터 문에 AAA 또는 BBB 스티커가 붙어있는 것은 사기 없는 센터 워드 오브 구전 제안이 단순히 황폐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심지어 차량 수리 작업 비용을 진솔하게 조사하는 것 같은 상점도 있습니다.이에 대한 추가 대화를 위한 진실한 메커니즘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신규 및 무료 사기 방지 아이디어를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 스캠 기사 @ RepairTrust 방문

코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