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의 장소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다면,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라.

은행의 장소에 대해 논의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자동차 정비공이 그들의 차량을 수리하는 것에 대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라. 다행히도, 나는 오키나와에서 살면서 카데나 공군기지로 향하는 두 명의 미국 정비공이 실제로 은퇴한 군대라는 것을 안다. 나는 그들의 자동차를 떨어뜨리거나 픽업하기 위해 도착한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직접 보았다.

이 사람들이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시험을 통과할 때 그들은 인증서를 받는다. 가게가 마스터 기계학을 위해 필요하지 않을 경우, ASE 인증서를 전혀 포함하지 않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자동차 수리 대출을 받기 위해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선택은 자동차 수리 산업을 사용하는 동안 자동차 수리 산업을 전문으로 하는 대출 기관이다. 이 대출 기관들은 자동차 수리 산업을 사용하는 동안 친숙해졌고,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대출 기관을 볼 때, 자산 기반 주택담보대출 회사 자산 기반 대출 기관인 회사의 상점은 대개 그들이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극도로 높은 금액의 지원자를 승인할 수 있다.

신용과 지불 내역을 신용 제공의 유일한 기준으로 삼아라. 특히 당신의 현재 제품은 거의 모든 대출을 찾는 바람직한 신용 이하의 사람이라는 데 도움이 된다.

기술자가 신뢰를 강화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스피드 다이얼에 기계공이 없는 사람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당신의 좋은 사람을 찾기 시작하고, 당신의 모든 자동차 선호가 차고와 사업적 동반자 관계를 형성하기 전에 당신의 좋은 사람을 찾기 시작한다.

그것은 거의 의사를 두기 위해 차를 그곳에 소비하는 것과 같다. 단지 당신이 당신의 어린 아들들 중 한 명을 신뢰하지 않고 좋은 MD를 순간적으로 하지 않고, 먼저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서, 당신의 차를 운동화 존경으로 대해야 한다.

다음으로, 자동차 성장을 위한 추정치와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을 밝혀라.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지만, 자동차 정비사를 감당할 수 있다면 무엇이든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보다 심층적인 진단을 실행하기 위해 장치를 사용해야 한다면 그들의 서비스를 항목화한다.

우선, 모든 뒷좌석 승객들에게 행복하기 위해 친구, 가족, 이웃으로부터 당신의 차량을 서비스받는 것을 추천하는 사람을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들이 누구를 방문하는지, 그들이 매우 기뻐하지 않는지 그들에게 매달 만족하는지 아니면 괜찮은지 물어보라. 그리고 당신의 시장에 동의한 양이 더 많았는지 아니면 더 많았는지 물어보라.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는 사람이든, 여기 몇 가지 기본 사항들을 다루어야 한다.

편리한 사람을 위해, 이것은 당신이 차고를 만들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를 위한 목록을 가지고 있고 정비사가 그 영예를 행하게 할 것이다.

자동차 외부를 보호하는 것도 유익한 단계인데,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를 설치하거나 개방된 상태에서 차량을 청소하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히 세척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 김포공항 주차비 시키는 다양한 다른 물질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보호 타르트의 좋은 코팅을 제공한다.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보다 훨씬 인상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또한 안전하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점화 와이어도 변경된 경우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것이 자동차 오일이라는 마을 정비사의 측면에 대한 하나의 연속적인 가시.이 매뉴얼의 페이지에 묻혀 나오지 않고 많은 책이 나왔다.이 방법은 그리스의 일부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지만,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내는 페이지를 통해 항상 거대한 얼룩을 사용할 수 있다.

장소를 제거하기 위한 시도는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며, 수리할 때 줄일 수 있다.

관여할 일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어떻게 경험할까요? Rrt는 아마도 그 차가 얼마나 오래 놓일지 믿을 것이다. 몇몇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자동차 소유자를 가질지도 모른다. 그리고 한 번에 기본이 될 수 있고 그것들을 바꿀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은행 근처에 대해 토론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