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성 – 만약 여러분이 새 차를 사고 싶고 또한 차 마당을 방문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눈에 띄는 한 대의 차만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와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판매할 한 대와 거래하는 것이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고 또한 차 마 인스타 팔로워 구매 당을 방문하고 싶다면, 당신의 눈길을 끄는 한 대의 차만 보고,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와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판매할 한 대와 거래하는 것이고, 아마도 그는 그 차를 늘리거나 줄이기 위해 당신의 동기를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갖게 되었을 것이다. 확실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는 것을 돕는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의 당신의 동맹국이다.

방문자 내부의 정보 허브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정보 전략에 좋은 품질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주의해야 한다.

콘텐츠는 해당 시청자에게 적절해야 하며 또한 가치가 있어야 한다.

웹2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적 고객을 찾는 현명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의 주거 개선 사업에서 우연히 발견한다면,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용어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지금 꽤 좋은 시기에 이런 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유망한 것처럼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라. 사람들이 사물을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는 지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그것을 분명한 장소에 놓아라. 이것은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워드 와이드 웹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는 팬들이 완전히 가능하게 한다.

그러므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은 확실하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1번 직업은 개인이 당신의 회사가 무엇인지 알고 있는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없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적인 sns 마케팅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뒤로 물러서서 그 기본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왜 내가 비즈니스 웹 마케팅에서 꼴찌가 되는가?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최고위층에 속하는 몇몇 사람들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고, 계속해서 우리의 집착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정말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수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처리에 대해 생각조차 할 수 있다.

당신은 거기에 일반적인 목록이 지침으로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전형적인 일반 쇼핑객은 누구입니까? 잠재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진 지식의 목록을 가지고 평균고객을 세우도록 노력하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선택된 나라에서 온 것인가? 그렇다면 중소기업주가 그의 상업기업을 돕는데 필요한 일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그 순간부터 단념시켰다. 왜? 그의 프로필에 맞는 다섯 가지 이유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모험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사이트 소셜 미디어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웹사이트가 홍보할 수 있는 것과 비교하여 고정되어 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페이지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는 없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로 적절한 햇빛을 선도하는 사이트에서 달성할 수 있다.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매주 한두 번 차량을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은 중소기업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사업 전반에 걸쳐 웹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적 명성 있는 이름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의 작은 비즈니스 페이지 최적화는 반드시 필수적이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컨설턴트를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화면을 내 데스크톱에서 마케팅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만들고 다양한 방법으로 일하고 있는 정보를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제작 회사가 된다. 동시에 내 파트너와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할 수도 있다.

나는 페이스북 그룹 청취자 Thinking mans Social Media에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게시물을 통해 바로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면 잠재고객이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라며 탬파에서 홈개선 사업을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를 올린 이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주실 수 있겠습니까?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달 이런 식으로 많은 새로운 고객들을 창출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통감을 피하고 싶다면, 그것은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