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적 웹사이트의 시대는 끝났다

따라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지속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남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단순히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정기적인 월간 요구사항을 인수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하는 것을 완전히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을 책임지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는 말도 있지만, 스스로 할 시간이나 노하우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정말 도약은 많지 않은가, 지금인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개인을 웹 사이트에 안내하는 것은 웹 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제한적입니다. 상황이 발생하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항목을 직접 제공할 수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해당하지 않는 경우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조직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매장에서 무료로 무언가를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사이트 홍보에 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무언가를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성과 예산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출시된 것은 2004년 페이스북이었지만, 2년 후, 트위터가 탄생하면서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했다. Pinterest는 2010년에 도입되었다.

최근에 새로운 SNS 마케팅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고 있었을 수도 있고, 예산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높일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만약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진술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조직을 만들어낸다면? 트위터는 믿을 수 없는 네트워킹 웹사이트다.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그것은 윤리적으로 트위터를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 내에서 견고하고 정말로 심각한 접촉을 만드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게시할 수 있다.

회사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들의 훌륭한 거래도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름을 가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사진은 적절한 캡션과 설명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잠재적인 소비자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온라인 포럼을 만들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을 따른다면, 이것 말고도,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더 많은 포인터들이 있다.

수많은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적인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조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가입 레벨만큼 많은 온라인 포럼의 회원이 됨. 그러면, 가장 잘 이해되는 주제에 관련된 실에만 응답을 게시하십시오.

그럼 그 작은 회사 주인이 그의 사업에 도움을 요청하면서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사용하지 못하게 설득했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인 재래식 대면 및 직통 메일 광고 프로젝트에 적합하며, 그의 안전사이트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한 SNS 마케팅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인 Social Evidence라고 불리는 것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