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화면들이 내 데스크탑에 있는 가운데,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 그룹이 된다.

이 모든 화면들이 내 데스크톱에 있는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만들고 내가 함께 작업하고 있는 정보를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제작 그룹이 된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는 바로 그 순간에, 나는 보통 페이스북 그룹 방문자 Thinking mans Social Media에게 좋은 통찰력과 때로는 도발적인 게시물을 확장하고 있다 안전놀이터 .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공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것, 찾기 어려운 것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대단한 움직임이다. 사실,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성장하는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즉시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내 회사에서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돕는 책임을 진다. 나의 주요 목표는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이 독특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열심히 일하도록 돕기 위해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야생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이 순간에 누군가를 그냥 넥타이를 클릭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웹사이트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당신이 할 수 없는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알 수 있다.

분명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밖에 있는 몇몇 경험 많은 소셜 마케터들만이 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심지어 그것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마케터들 대다수는 물론 당신에게 훌륭한 마케팅 일을 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줄 만큼 경험이 있는 창녀들이 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효율적으로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수년 동안 유익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어렵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필요한 과정에 투입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필수적이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잘 한다면, 당신은 기침을 할 것이다. 넌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특히 시작은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거야!

또한 보도 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온라인에 업로드할 것이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에이전시 Champagne에 연락하기 시작하라. 당신은 그것과 같은 다른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개별 소셜 미디어 마케팅 훈련 과정과 같다. 독특하다.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수준의 활동적인 친구를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끊임없이 새로운 사람들을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개선해야 한다.

다시 한 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위해,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도록 하는 몇 안 되는 자동화된 도구를 마케팅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라면, 의도를 갖게 된다.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 대해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이 비생산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당신의 역량에 1000명 이상의 손님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는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한 수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있다.

또한 비즈니스 세계 와이드 웹 페이지 내에서 달성할 수 있는 산업 이름을 스스로 지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웹사이트에 고객의 증언이 담긴 섹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부정적인 증언을 공유하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지 알고 있다.

이 개인은 이 회사가 어떻게 어리석은지를 알고 있다.

이 말은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가 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회사에 고용된 사람들이 제공하므로 그들이 그 기관에 편파적인 것에 대해 기대하라.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 페이지 최적화는 매우 필수적이다. 인터넷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컨설턴트를 사용자로 만든 것은 대개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 컨설턴트를 임대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효과적으로 시작하기 위해 계획을 사용하는 일을 하게 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