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밖에서, 특히 진입로 주변에서는 강도들을 낙담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진입로 주변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방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의 정해진 범위 안에 들어가면, 이 방법은 항상 불을 켜두지 않고도 강도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

동작 센서는 다른 기기보다 더 민감하고 잘못된 경보에 대한 책임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집 보안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제대로 설치되어야 하고 그들은 창문과 문 접촉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당신은 반드시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휴대용 물품에 너무 가까이 있는 검출기를 설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동작 감지기를 난방 시스템이나 환기구에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또한 렌즈 외부를 청소하여 거미줄과 먼지가 형성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잘못된 경보를 경험하고 있는 경우 기기를 교체, 변경 또는 전송해야 할 수 있음

기본 가정 보안을 위한 다음 목록은 여러분의 마음을 완화시키는 동시에 이상적인 방향을 가리켜야 한다: 모든 외부 문에 단단한 실린더 잠금장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데드볼트를 추가하십시오: 여러분의 문은 여러분의 잠금장치만큼 튼튼하다: 만약 여러분이 적절한 잠금장치가 없다면, 수정하는데 많은 시간과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

잠시라도 문을 잠그지 않고 그냥 두는가? 당신의 일상 관행과 그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는 도둑들을 환영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당신의 일상 생활에 결정적인 눈으로 외관을 제공하라.

보안 시스템이 제대로 설정되면 시스템이 전화선을 인수합니다. 시스템이 알람에 들어가 중앙 스테이션과 연락해야하는 경우 전화선은 자동으로 홈 라인에서 분리되고 그 시점에서 알람의 유일한 사용에 전념합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일반적인 작동을 위해 회선이 반환됩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개에 의존할 수 있지만, 여러분의 가정 보안 방법과 기술 무선 경보 시스템을 혼합하는 것은 현재 유행하고 있다.

이것의 가장 좋은 예는 여러분의 문 도난 경보 입니다. 이 예와 함께,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데 어떤 측면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세 번째 측면은 911 서비스가 귀사 지역에서 가장 잘 작동하고 몇 가지 그렇지 않은 경우, 911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통제가 없는 경우, 당신은 문제를 강조하고 정치적 절차를 통해 옵션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사실, 당신의 주거 또는 상업용 재산은 집을 둘러싼 땅과 차고와 헛간과 같은 추가적인 구조물로 구성되어 있다.

게다가 가정 전체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체적인 신뢰를 넘어서는 것이다. 보안 시스템에 대한 강화집안의 제공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집을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최초이자 대다수의 표준 수준의 방어다. 경보는 당신이 결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과 범죄 범죄의 희생자가 될 수 없는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 필수적인 부분을 주택 보안에 보완하기 위해, 당신의 집 외부에서 할 수 있는 일을 고려하라.

여러분은 여전히 애완동물에 의존할 수 있지만, 여러분의 가정 보안 방법과 혁신 무선 경보 시스템을 혼합할 수 있다.

이것의 한 가지 훌륭한 예는 여러분의 문 도난 경보 장치 입니다. 이 예는 여러분의 집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어떤 측면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지를 이제 알 수 있다.

가정의 자동 실외 조명, 데드볼트, 창가 트랙의 다웰 및 이웃 감시 시스템과 같은 작업과 경보 타르코프핵 를 통합하면 가정의 보안 위협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생명을 구하는 것 당신이 잠들어버린 사례를 생각해보라. 가정 보안 없이는 침입자가 현재 당신의 집에 있고 당신의 가족에게 위협으로 자신을 제공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현재 너무 늦기 전까지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주택 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들의 삶은 보존될 것이다. 당신의 위협에 대한 당국의 신호를 보내면, 많은 피해가 일어나지 않을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컴퓨터 구축 절차와 관련된 몇 가지 주요 제안과 지침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이 제안들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문틀이 좀 더 잘 되어가고 있나요? 이것은 큰 거래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누군가가 A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발로 차면 당신은 망설일 수도 있다.

모든 것이 올바른 종류의 자물쇠 믹스만큼 필수적이다.

가정 범죄 활동(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비폭력 절도 또는 범죄 활동을 포함하는 것)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09년에는 58,080명이 있었고 2010년에는 58,015건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범죄가 보고되었다.

잠시라도 잠시나마 문을 열어두고 가도 좋다. 그것은 당신의 일상과 그들이 가능한 침입을 초대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