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봉급을 받기 위해 살고 있다면, 이것을 공정하게 줄이기 위해 성취하는 것은 매일 사는 데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라.

만약 당신이 봉급을 받기 위해 살고 있다면, 이것을 공정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하게 감소시키기 위해 매일 매일 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라. 만약 즐거운 활동을 줄이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의 예산에서 완전히 벗어나면서, 당신은 아마도 몇 달 후에 당신의 예산의 결과로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렇게 촉구한다면, 당신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그러나 외식을 즐길 수 있다.

개인 재정은 당신이 어떻게 돈을 사용하는지에 걸쳐 있다.

당신의 개인 재정의 핵심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당연히 돈이다. 그러나 그것이 반드시 당신의 개인 재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당신의 습관, 아주 특별한 습관, 즉 사적 금융을 반영하고 설명하는 습관 하나만 묘사하면, 당신이 이 특정한 돈 게임에서 성공하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한 하나의 습관이 있다.

이것은 내 의견이 아니라 꽤 많은 금융 전문가와 재정적으로 성공한 모든 사람의 의견이다. 비록 나는 많은 금융 전문가들의 조언에 주의를 기울이지만, 나는 분명히 이런 종류의 재정적으로 얻고 있는 개인들에 대한 당신의 충고를 고수한다.

이런 종류의 조언에 대한 위대한 점은 당신이 이 특정한 습관을 습득하고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개인 자금으로 시작하려면 좋은 장소야

당신의 소비자 신용 점수는 당신의 계산된 위험 척도를 나타내는 금액이다. 당신의 신용 이력 점수가 적을수록, 당신이 부과할 수 있는 이자율이 더 높고, 기업들은 당신이 금융 잠재력을 가진 고용주들에게 얻을 수 있는 확실한 이자율을 계산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 점수를 일상적으로 사용한다.

그리고 고용은 고용이 재정적으로 양심적인 경향이 있는지 발견하는 것을 신중하게 고려할 수 있다.

요컨대, 좋은 신용 점수는 당신에게 이자 요금에서 적은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에 중요하다. 그리고 더 많은 신용을 얻을 수 있도록 더 쉽고, 그것은 투자 전략의 지렛대로 사용될 수 있다.

그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재정적인 미래 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치품에 완벽하게 도달하기 위해 개요를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의 차트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의 필요에 반하여 그것들을 교차시킨 후에 당신의 자금 조달을 위한 완벽한 장치를 효율적으로 설치할 것이다.

다음 단계는 이 사람들을 비교하는 것이다. 그 중 1의 장점과 마이너스를 보고 당신이 가장 적합할 수 있는 것을 보라. 이제, 개인이 당신의 최종 회사가 합법적인지 아니면 다른지 어떻게 보장하는가? 간접 네트워크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이 네트워크들은 모든 법률 보험 회사들과 협력한다.

여기서 초점은 매우 합법적이다. 만약 당신이 최종적으로 설립한 회사가 이 네트워크로 출판되지 않았다면, 전 세계적으로 불법 접근은 사기를 발견하는 중요한 방법이 되었다. 가족을 위한 모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대출 받는 사람들이 즉시 결제 회사에 연락해야 하는 것은 강하게 낙담한다.

우리의 기쁨과 자유의 존재로부터 놀라운 거래가 단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고착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지능적으로 다루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개인 재정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개인 재정을 모두 사용하는 사람을 통해 당신의 개인 재정을 통제할 수 없다. 당신의 모든 사람의 생활은 무생물이다. 당신의 개인 재정의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이다. 하지만 그것은 반드시 당신의 개인 재정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이 중요하다. 돈보다

3) 항목 표를 살펴보십시오. 장애물을 다루는 것으로 보이는 장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그 장이 사람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포함하도록 하기 위해 그 장을 스캔하라.

우리의 기쁨과 자유의 존재가 단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을 사용하여 막혀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현명하게 처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이 우리를 통제하지 않는다.

모든 조언자들은 그들이 그것을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나보다 한 가지 요소를 잘 하는 것은 당신의 돈을 관리하는 완전한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문제는 고등교육을 받더라도 학교에서 매우 훌륭한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이 부족하다는 점에 기인한다.

그리고 슬픈 기소는 가정이 될 수 있고 그것은 더 이상 돈에 대해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이 아니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남겨둔 것이다.

무료 조언 우선 – 수천 개의 웹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그리고 신용카드 부채 구제와 개인 금융 팁을 공유하는 것 그리고 모든 것이 공통의 인터넷 사냥으로 보여진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정보와 사실이 무료라는 것이다!온라인에서 무료 팁을 검색하고 언제 어떤 도움도 제공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 만약 당신이 보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인터넷으로 돌아가서 돈을 돌려줄 수 있는 전문적인 제안을 찾는 것을 찾아라.

더 많은 청구 프로파일에 대한 연구를 하기 위해 도움을 받을 때까지 돈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회사 프로필과 그 트랙 내의 좋은 연구를 하기 전에는 어떤 회사에도 투자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충분한 스펙을 찾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