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비눔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 연속을 하지 못했다.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 연속을 하지 못했다. 2010년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마다 30분 동안 평균 15점, 83리바운드, 단지 15블록을 뛰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등을 돌리고 있고 매 경기마다 https://gltv365.com/ 몇 분씩 카페인 음료를 마시지 않았다.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와의 비교는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을 뿐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매우 좋은 66-16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는 벅스가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에, 그 다음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에 처분되었다. 볼티모어 총알을 4회 연속 휩쓸었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선언할 것이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궁금하다. 만약 당신이 나에게 묻는다면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칠 만한 짓을 한 적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미움을 받거나(흔히 천박한 말이다) 매우 싫어한다.

때때로 거만하게 굴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인생에서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거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에게 알려줄 수 있는가? ?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물론 그들의 기회의 창이다.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오닐은 그들의 경력의 황혼기에 생산되며, 자연스럽게 모든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아마도 이것과 NBA 챔피언십에서 핵심 그룹과 1-2년 더 함께 할 것이다. 당신의 요구는 샤킬 오닐이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오프 취미당 25분 동안 선즈에게 좋은 시간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을 연기할 것이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도요

일곱 번째, 전형적으로 nba,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있어야 한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개인적인 것보다 우선시하는 선수에게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야외에서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좋은 어시스트 여성이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 고객이 이전에 실제로 필요로 했던 것을 배치하는가? 당신은 어떻게 그들 모두의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하인 리드 디자이너인가?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함께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가장 어린 선수로서 50점이나 많은 점수를 얻었다. 불과 20살 때, 나는 그의 성숙함에 대해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위대함을 성취하려는 의지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이 게임을 위해 흐름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NBA 역사상 몇 명의 포인트 가드들이 있다.

롤매직 존슨은 미소를 짓고, 달리고,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깊은 곳에서는 MJ 미라클맨이 어떤 것에도 지고 싶어하지 않을 만큼 무자비했다. NBA 결승전 7차전으로 모두 비행기에서 카드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다.

1 – LeBron Michael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2010년 농구 달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입니다.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면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특별한 표면을 이끌었습니다. nba 웹 사이트에서 95 점을 얻었습니다. 지난 2008-09년 nba All-Defensive 팀 지명, 그는 종종 실제 전설이며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는 반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불과 30년 만에 어떤 생각을 해야 한다.

더 이상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려는 의지에 대해 의심을 품는다.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게임으로 흐름을 조절할 수 있다.

제닝스는 원하는 대로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그 롤을 주장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는 거의 없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게임에서 진지한 경기를 펼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정말 전력을 다해야 할 것이다. 그렉 포포비치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하는 코치가 될 수 있으며, 언젠가 그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이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아마도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