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간단한 거대 영양소 공식은 당신을 평균 칼로리 결핍에 빠뜨리고 안정적이고 건강한 체중 죽음을 줄 것이다.

그 간단한 거대 영양소 공식은 여러분을 평균 칼로리 결핍에 빠뜨리고, 안정적이고 건강한 체중 죽음을 줄 것이다. 그것을 칼로리로 바꾸기 위해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4로, 지방을 9로 곱해라.

식욕억제제를 시작하기 위해, 당신의 기념품에 사용될 수 있는 식단을 밝혀내는 누군가의 도움에 대해, 모든 몸이 넓고 다양하며 독특한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자신의 체중 감량 계획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세요.

좋은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이 여러분에게 체중을 감량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매우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그것은 누군가가 팁을 배우고, 조리법을 교환하고, 친구와 과도한 체중으로 새로운 운동을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그리고 이해 친구가 필요한 다른 사람들에게도 좋은 것이다.

예를 들어, 일주일에 이틀씩 체육관에 간다면, 당신의 활동 수준을 주말 72시간으로 높여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습관을 너무 짧은 시간에서 심하게 바꾸려고 한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중간 부분을 좌절시키기 위해서일 뿐이다. 이것은 당신이 영 레깅스룸 향을 미치기 전에 당신의 노력을 쉽게 할 수 있다.

식품 저널은 당신이 먹는 모든 것이 식단 계산에 포함되도록 항상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이다. 식품 저널은 당신이 음식 섭취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사람이 빠른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당신은 매일 소비되는 칼로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안전한 감량 보충 자원 중 하나이다.

비록 그것이 약간은 육식적으로 들릴 것이지만, 그것은 내가 단지 나와 지구상의 수백만 명의 다른 운동선수들에 의해 현상을 묘사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되지 않는다. 몸은 무게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따라서 당신의 자연적인 식욕에 가장 편안히 유지하는 데 실제로 중요한 모양 지방 비율은 이 무게를 보존하는 경향이 있고, 이것보다 더 적게 먹을 때, 당신은 배고프다고 느낀다. 이것보다 더 많이 먹을 때, 당신은 꽤 배고프다.

어떤 사람들은 규칙적으로 체중을 재서 살찌는 동안 동기부여를 지지하고 살찌는 것을 지지한다.

체중을 확인하는 올바른 빈도는 종종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다. 매일 체중을 재는 것이 당신의 체중 감량 맥박에 대해 최고의 손가락을 제공할 수 있다.

1) 저녁에 물온스에 체중의 절반을 마실 물을 더 마셔라. 250파운드의 물을 마시면 매일 125온스의 물을 마시면 간과 대장이 독소를 매우 숙청할 수 있다.

간은 충분한 물과 섬유 없이 독소를 체내에서 제거하기 위해 결장으로 통과시킨다. 그리고 나서 결장은 변비된 독소를 다시 혈류에 흡수하고 돌아온다. 이 상태가 만성화되면 불편함, 피로,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체중 유지를 경험할 수 있다.

아침부터 레몬 주스, 카옌, 섬유질용 아마씨를 한 테이블스푼에 섞어라. 이 혼합물은 당신의 시스템을 자극하고 당신의 결장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살을 빼기 위해, 당신이 먹는 것의 양을 줄여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음식이 낭비되는 것을 보기 위해 참을 수 없고, 어떤 사람들은 남은 음식을 먹을 것이다. 또는 그들은 배고픈 남은 음식이 비타민 수익/손실로 인해 영양가가 떨어진다

목표가 도달하지 못하는 목표를 가지고 자신을 위협하지 않도록 하라. 목적적 이유의 기초에서 개발된 작은 점진적인 변화는 열망으로 남아 있는 고상한 목표보다 효율적이다.

그리스 스포츠 과학자들이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무거운 무게로 훈련한 남성들(한 리프 최대치의 80-85% 또는 1RM)이 이후 3일 동안 대사율을 증가시켜 가벼운 무게로 훈련한 남성들보다 수백 칼로리를 더 소모시켰다(1RM의 45-65% 건강).

식습관 목록을 보관하여, 종이에 음식 소비량을 적극적으로 적어서, 여러분이 섭취하는 음식에 대한 인식을 유지하기 위해 일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식습관 트렌드를 개선하여 칼로리 사용을 줄이는 데 놀라운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얼마나 잘 진행하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의 목표가 정의 가능하고, 수량화 가능하며, 달성 가능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실현 가능하지 않을 것이며, 체중 감량 프로그램 안에서 결코 실패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그 진술이 당신이 어떤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느낄 때 당신이 어떤 수량화 가능한 좋은 의미에서 무엇이 당신을 의미하는지 먼저 정의할 수 있는 모호한 발견 방법이기 때문에 내가 더 건강해지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최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최고의 건강 제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좋은 욕실 스케일을 샀지만, 당신은 형편없다. 그거 알아!여러분은 매일의 식단이나 체중 프로그램에서 흘려보내는 지방과 독소의 체계를 수분을 공급하고, 깨끗하게 하고, 씻기 위해 권장되는 일일의 물을 마실 필요가 있다

만약 이 설명이 여러분에게 맞는다면, 여러분은 체중을 줄이기 위해 올림픽 선수가 되어야 할 체육관이나 기차에서 끝없는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하라; 그것은 매우 다른 계단을 오르는 것이 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