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을 사는 비결은 내일은 절대 오지 않는다는 인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우리의 내일은 우리가 오늘 내리는 결정의 효과에 불과하다.

건강한 삶을 사는 비결은 내일은 절대 오지 않는다는 인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우리의 내일은 우리가 오늘 내리는 결정의 효과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가 그것을 믿을 때 오늘날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 명백해진다. 이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다. 오늘이 존재하는 전부다!앞으로 당신이 되고 싶은 개인은, 그런 이유로, 당신이 정말로 지금 다시 한번 무언가를 하기로 결심할 때에만 존재하게 될 것이다. 매일매일이 건강상의 해결책이다!

매일 운동은 신체 건강을 위한 가장 시도되고 실제적인 길 중 하나이다. 운동은 아무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운동 습관에 들어가라. 당신은 며칠 동안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을 긴장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환상적인 소식은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당신의 노력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당신과 논의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목표에 맞춰진 프로그램을 설립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가지고 그들의 이해를 이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심근경색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끊임없이 체중을 밀어붙이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있다.

어떤 경우에는 약간의 전문가 제안이 길고 긴 길을 갈 수 있다.

그럼 체육관 팬 레깅스룸 이 아니라면 야외로 나가!나는 야외 훈련의 열렬한 팬이고, 야외에서 역도하는 것은 너에게 놀라운 일이다. 나는 야외에서 많은 일을 하고, 운동하는 동안 거울에 비친 자신을 볼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도 좋다!야외에서 훈련한다면 야외 훈련을 위한 피트니스 계획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고, 훨씬 더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있다고 믿어도 된다. 단지 당신의 트레이너에게 야외 계획을 요청하라.

나는 피트니스가 무한한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고 무한한 다양한 속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신체 건강이 개인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잊을 수 있도록 그렇게 좁은 범위에서 피트니스를 보지 않도록 노력하도록 권장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개선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최고의 피트니스는 스포츠가 아니다. 그것은 아무도 아니다. 그리고 경주는 점수 유지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한 사람으로서 경이적으로 성공적인 운동선수가 될 수 있다.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둘 다 몸에 맞는 개인)나 60대 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놀 수 있는 능력을 갖기로 결정한 내 고객 리사(모양의 개인)를 닮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그것은, 약 5년 전까지, 2007년, 우리 엄마는 뇌암으로 확인되었고 내 삶을 뒤집었다. 나는 빠르게 내 자신을 놓아주고 다시 일의 스윙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중요한 인생 변화의 기회가 개인에게 이렇게 할 것이고, 나는 예외가 아니었다. 나의 나머지 반쪽은 실제로 나의 건강 감소에 대해 걱정했고, 내가 다시 그 일에 참여하도록 격려하기 시작했다. 나는 많은 연구와 거울을 열심히 본 후에 영감을 얻지 못했다. 나는 한때 가졌던 자기 규율을 되돌릴 수 있었다. 그것은 어려웠고, 많은 계획과 어려운 일이 필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가 나의 체력을 정복하는 데 도움을 준 것을 공유하고 싶다. 이러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이것은 내가 항상 받는 걱정이고, 그것이 다루기에 간단한 것이 아니다. 사실, 대답은 (드럼롤) 그렇다. 그리고 아무도 왜 그들이 그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맨 처음 경쟁하는지 탈살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성공적인 피트니스 디자인이 되기 위한 것인지 논쟁할 필요가 있는가?그리고 그것은 2007년 약 5년 전까지만 해도 나의 어머니가 뇌암에 걸려 내 삶을 뒤집었다. 나는 빠르게 흥미를 잃었다. 앞으로 2년 동안 나는 정말로 내 자신을 놓아주고 다시 일에 뛰어들고 싶어하지 않았다. 주요한 인생 변화의 기회가 사람에게 이렇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나는 예외가 아니었다. 나의 배우자는 결국 나의 건강 감소에 대해 진정으로 걱정하게 되었고, 그 속으로 돌아가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확실히 용기를 얻을 수 없었다. 많은 연구와 거울 속의 어려운 모습을 보고 나서, 나는 뒤로 물러날 수 있었다. 내가 가졌던 자기 규율은 도전적이었고, 그것은 많은 계획과 힘든 일이 필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가 나의 건강 사탄 세력을 정복하는 것을 도운 것을 공유하고 싶다. 이것이 너를 돕기를 바란다.

자전거 타기는 여러분이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기 시작할 수 있는 대담한 방법을 제공한다.

여러분이 고정된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동안, 여러분이 한 시간 동안 자전거 타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자전거 타는 것은 매우 즐겁고, 그것은 많은 다양한 근육들을 일시켜준다. 자전거 타거나 가족들이 함께 건강해지도록 노력하기 위해 함께 일한다.

건강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너무 많은 방법들을 포함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확실히 즐길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그것은 건강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