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학위를 갖는 것과 학사 학위를 갖는 것 사이의 평균 이익 구별은 그리 많지 않지만,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이상, 그리고 어떤 봉급도 표시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사실상 14만 1천 1천 달러의 구별이다.

파트너 학위를 갖는 것과 학사 학위를 갖는 것 사이의 평균 이익 구별은 그리 많지 않지만,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이상, 그리고 어떤 봉급 인상을 표시하는 것은 학사 학위 소지자가 398,840달러를 버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 2만1680명

단 하나의 논문: 대학 학위는 법률이 특정 조직에서 끝내기 위해 필요한 최소 요건을 실제로 충족시켰다고 말하는 메모에 불과하다. 거친 노크 학교는 또한 삶과 많은 직업에 많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대학 학위가 있어도, 어떤 분야에서든 Hands On Experience를 바꿀 수 있는 훌륭한 학문적 이익을 제공할 수 있다.

모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면 그것을 가져가고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서 일하기 위해 당신이 받는 경험은 어떤 메모보다도 상당히 승무원학원 가치가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과정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학교를 오가며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특징들 중 하나는 여러분의 집의 편리함 – 땀과 모든 것 – 그래서, 여러분이 제 시간에 7시 수업에 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에 작별을 고하고, 오히려 여러분이 일어나면, 잠을 자고, 연구 공부를 하라. 너도 마찬가지로 외식하는 데 돈을 절약하라. 이러한 편의 식사, 육아 및 가스 월간 웹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은 대학 교육을 위해 지출해야 할 작은 가격이다.

셋째, 전체 주식시장을 모방하려는 광범위한 시장지수펀드에 현금을 투자하는 올바른 금융투자 트럭을 선택하라. S&P 500 지수펀드에 해당하는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흥청망청, 그것은 내가 고등학교에 남아 있을 때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단지 내가 하지 않은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던 날,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가득 찬 성취감 있는 교훈이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교육대학원에서 너를 합격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어려운 방법을 알게 되었다.

장학금을 받으세요. 많은 장학금이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왼손잡이나 높은 것으로 대학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만약 우리가 햄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씌우는 막다른 골목에 갇히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대학 학위가 필요하다. 그것을 고려해보라. 우리 사회에는 가진 사람과 없는 사람 사이에 공간이 증가하고, 부자와 나쁜 사람 사이의 격차는 점점 더 벌어지는 협곡이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다.

엄마가 대학으로 돌아갈 장학금을 찾고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어떤 것도 너를 제지해서는 안 된다. 기회를 놓쳤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라.

만약 여러분의 엄마와 아빠들이 쉽게 모든 생명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그 돈 가치를 대학 세금의 합계에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엄마와 아빠라면, 여러분의 자녀들에게 훨씬 더 나은 교육 대학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 보호를 사는 것을 고려해보라.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대학 사이에는 완전히 자유롭지 않다는 것이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대학 비용은 현금일 뿐만 아니라, 사실 많은 현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교육보다 권위 있는 10만 달러 교육이 얼마나 더 좋은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 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가장 높다. 왜냐하면 그녀의 재정 의무는 덜 질식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사실상 고급 자동차와 트럭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처럼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순히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명문 학교,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그 학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전국의 수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유익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왔다. A학기나 2학기, 그리고 그들은 사라졌지만, 그들이 다양한 해 동안 나가서 일하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정말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학교로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시간이 최저임금에 가까워져서 하층과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기 때문인가? 또, 그 비용은 수천 달러입니다.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1년에 2만 달러를 버는 데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말하지 않습니다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