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능률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의 사랑을 소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효율성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 것을 더 흥미롭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지난 시즌 그는 2학년 챔피언 쇼의 가장 훌륭한 신인으로서 갑자기 마지막 5강에 진출했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기도 했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단순히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박식한 기분 나쁜 게이머로 간 롱 포워드. 그의 바스켓 게임에 대한 얼굴이 굉장한 향상을 보여주었지만, 여전히 놀라운 윙 스팬과 뛰어난 측면 동작은 아미누를 다음 단계에서 공격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보호 골칫거리로 만든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관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수익의 감소와 큰 손실을 볼 것이라고 믿는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1차 단계로 림에 도달하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그는 보호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않기를 원할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유감스럽게도 너겟스 팬들은 플레이오프 첫 번째와 두 번째 시리즈에서 졌다. 정중하게 A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기 어려웠다.

nba 시즌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웹을 가로지르는 수많은 카지노와 온라인 게임 사이트의 스포츠 북들은 열광적인 기대를 품게 될 것이고 NBA 베가스의 기회는 훨씬 더 심각한 문제가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것이 단순히 오락일 뿐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생계다.

매버릭스가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려는 경향을 드러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공격력이 없으며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포함시키고 챔피언 경쟁자로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단순히 흰색과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팀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 보이케빈을 채울 능력이 없을 것이다.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가상의 횃불을 받을지도 모른다. 그는 몇 년 동안 실제로 본 것 중 가장 많은 득점자를 가지고 있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지금 당장은 D-leaguer의 겸손과 영감, 비수기에 르브론 제임스가 무엇을 잘못했든 간에 천장이 없다. 듀란트는 그의 계약을 제대로 했다. 그는 조용히 그의 팀 동료들에게 박수를 보냈다.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 동료가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출연하며,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을 당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미국 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에 앉아 있는 리그의 미래는 훌륭하다.

팀 주인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에 따라(내 의견) 그들이 집단 바겐링 배열(CBA)을 다루는 방식이나 탐욕 때문에 특정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일부 주요 게이머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NBA에서는 특정한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훨씬 더 좋은 내기를 한다.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이러한 사례를 찾으면 반드시 증가할 것이다.

분실된 현금은 게이머가 아니라 주인의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불공정하게 가끔)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그것을 분실한 그룹과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상당한 양의 현금인지 확인한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지만, 그가 강화될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 비디오 게임은 영감을 받지 못한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을 위한 업데이트된 라인업이 있지만, 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수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불충분하다. 나는 실제로 비디오 게임의 이 끔찍한 이유를 가지고 있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더 즐겼다. 비디오 게임은 예외적으로 1차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특별하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다. 이 비디오 게임이 이 비디오 게임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도록 속지 마라. 아마레 슈투데미어는 커버 프로 운동선수이기 때문에 경기할 가치가 있다.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 있을 수 있는 만큼, 그나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들이 이 비디오 게임을 즐겁게 하기 위해 했을 만한 일은 아무것도 없다.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을 살 때(특히 복고 유니폼) 그들은 조심스럽게 그것들을 대한다.

이것은 유니폼이 거의 재료로 만들어지지 않고 타지 않으면 심하게 손상되거 무료스포츠중계 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