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하기 위한 또 다른 열쇠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는 또 다른 열쇠가 될 수 있고, 당신이 있는 시장을 그들이 얻기 위해 배우기 위해 당신이 있는 시장을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에 있다면 몬태나는 빌링스에 다소 안정되어 있었다면, 나는 당신이 다른 시장들이 살아왔던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 나는 당신이 단지 하향 추세와 약간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한 번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당신이 말할 것이다. 1차 주택 구매자 신용이 마침내 끝났을 때 우리는 조금 더 감소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별로 다를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1마일 간격으로 팔릴 가능성이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도록 돕기 위해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그는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사용하여 오늘날 233B 회사의 IBM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통해 세금 공제에 가까운 삶을 살다 보면 개인, 사업, 재산세에서 가장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다리미가 뜨거울 때 발을 적시는 사람들은, 만약 그것이 뜨거워지면, 그들은 실제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보석으로 갚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다운타임에도 여전히 수익을 올리고, 측정할 장소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항상 있을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산업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쉬울 수 있다!누구나 노력 없이 성취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할 때 모든 것을 다하는 남녀가 있었다. 노하우를 선택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는 현실은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것이 분명하지만, 그것은 또 다른 제품과 같다. 정말 좋은 학습 기간, 산업 투자가는 그것을 가지고 매우 창조적인 삶을 살지만, 처음에는 구덩이와 함께 꽤 힘든 길이 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해 필요한 돈을 완성하기 위해 그렇다. 하지만 당신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 문구를 선호한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영감이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적으로 만들 수 있는 돈을 기꺼이 얻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투자의 유형이 정말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가?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어떤 부동산을 살 것인지에 대한 친포마마사지를 할 수 있는 분석 도구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어떤 부동산을 살 것인지, 어떤 부동산을 살 것인지, 어떤 문제를 확실히 하기 전에 당신은 앞서 나와 엄청난 돈을 벌고 싶어하고, 그리고 시장 동향을 통해 이것을 성취한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영국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그들의 기록에 있는 좋은 추세를 발견했다. 낮은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곧 속성을 연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과도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정답은 사실 간단합니다. 부동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을까? 정확히 그 집을 구할 수 있니? 이 모든 것은 숫자를 얻기 위해서 온다!

1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퇴직 및 부의 건설). 그리고 산업에서 가장 큰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일관되게 또 다른 투자 계획이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산업 산업과의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다른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시간을 오프로드하기에 적합한 구매자를 항상 가질 수 없다. 이것은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개인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이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지금 당장 토론은 끝날 것이다. 94년 이후 나는 부동산 영통지식산업센터 에 쪼그리고 앉으려는 세입자들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손시켰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공정한 비율의 부동산 관리인들을 통과시켰다.

부동산 투자가에게 매우 중요한 것을 믿는 것을 선호합니다. 부동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팀을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합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