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 너머의 NBA 팬들과 함께 그들은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

그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그들은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즈가 그의 선택을 한 시간 동안 발표하는 것을 넘어서는 NBA 팬들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The Choice라고 불리는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이 능숙한 선수를 둘러싼 이상적인 것으로 간주한다.

NBA 시즌 2번째 시즌에만 그는 시즌 내내 트리플 더블을 균형 있게 했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 1명을 차지했고 평균 257명의 PPG, 75명의 RPG, 95명의 APG를 가지고 있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적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최후에 있는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수를 가지고 있다.

생산량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며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에서 끝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악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그의 식단이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었을 때에도, 그 후 그는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뽑았다.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발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 선발되었다.

위의 매력적인 측면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미국 전체의 거대한 경쟁으로 이어지는 뉴 nba All Stars의 호스트가 되기를 희망하지만 로스 앤젤레스는 가장 진보된 장치,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마침내 명성을 얻었습니다. Best 옵션으로, Kobe Bryant의 최고 플레이어를 소유하면서 다른 곳보다 천국 도시라고 불리는이를 다른 지점으로 제공합니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4번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지만 1984-1985시즌까지 1977-1978 플레이 오프 성공에 필적하지 못했습니다. 너겟은 시즌 첫 번째 점프 볼 전에 활기차고 현명한 트레이드를 만들었고, 다시 NBA의 중서부 부문에서 52-30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으며, Nuggets는 처음에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시리즈로 이겼습니다. 우승, 그리고 그 후 유타 재즈를 4-1로 꺾고 4-1로 승리했지만,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LA 레이커스에게 4-1로 졌다.1991-92 시즌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다시 한번 MVP로 뽑혔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외곽의 nba Fans가 그의 선택을 1시간 동안 발표하기로 선택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패한 현금은 플레이어가 아니라 소유주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그룹과 함께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큰 액수의 돈이라고 확신한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그의 길이와 크기에 즉시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작은 포워드는 그가 즉시 그들에게 크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에 또 다른 중요한 초점이다.

개인은 다양한 이유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구입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들 자신의 우승 선택을 할 시간이나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일부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고 여전히 성공적으로 사용되기 위해 상당한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정교함을 필요로 한다.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과 같은 다른 시스템은 여러분 자신의 베팅을 선택하기 위해 따라야 할 많은 규칙을 주기 보다는 여러분을 위해 선택을 돌본다. 그것은 당신에게 97%의 시간을 벌고 당신이 당신의 자금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낮은 위험 내기를 줄 것이다. HTTP://WWW.SAFE-CHART.COM 그 지불로, 당신은 큰 이익을 얻고 또한 더 많은 스포츠를 하기 위해 더 높은 위험 내기를 할 수 있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에 득점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와드로 구성된 라인업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