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들이 효과적인 오래 지속되는 진짜 부동산 금융가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주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효과적인 장기 부동산 금융가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주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그들의 방법을 수익으로 돌리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수동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설계할 수 있는 전략이다.

집을 찾는 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양한 길을 걷고, 보기 흉한 집으로 주소를 쓰고 작업하기 위해 가는 도중에 다른 지역사회를 순항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선발한다면, 그들에게 정확히 똑같이 하라. 만약 당신이 매일 장소를 경작하기 위해 몇 분씩 더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을 찾는 것은 그들에게 문서 주소를 찾도록 하라.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계약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질 경우)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조직에 몇 시간 동안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그러나 이것들은 당신에게 환상적인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서비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영감,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 평택서희스타힐스 다.

제2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광고,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혜택을 주거나, 그로부터 조치를 요구하고, 판매자가 앞으로 행동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 기법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것은 오스다. 당신이 존재하든 존재하지 않든 효과가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역경에 처해있다.

그래서 당신 자신에게 그 불필요한 의심을 품지 마라.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당신이 아직 제조하지 않은 일에 대해 생각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먼저 생각할 필요가 있다.

어떤 것이든 수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매입과 높은 매각이다. 현재 주택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2012년 60%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재래식 또는 비 전통적인 접근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재매각한다.

개인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들 중에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사용한 것도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저는 실제로 그 누구보다도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흩어 놓았습니다.그리고 저는 그 노트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부동산금융투자신탁(REITS)은 주택건물, 쇼핑몰, 사무실단지 등을 전국에 걸쳐 매수하고 있다.

그들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고 수년 동안 금융가들에게 개발과 평균 배당소득보다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지속적인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시장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저가화되었을 때 이 주식들은 여기에 2개의 거대한 이름들이 있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다소 새로운 것이 있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을 사는 것은 시간과 인내와 현금을 가진 전형적인 사람들이 부를 발전시키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코치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가장 큰 경험이 될 수 있는 코치가 있다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절차를 밟아서 당신을 산책시키고, 지지를 주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당신을 발견하고, 또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화할 수 있다.

내가 이해하는 모든 성공적인 투자자는 내가 최고의 멘토들 사이에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졌다고 말한다.

내 아빠, 그는 나에게 브랜드를 가르쳐주고 있다.

매일매일 새로운 걸로 성공하라고 압박하고

마지막으로 구매에 대한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말할 필요가 있는 출구 방법이야. 완전히 제공할 거야, 아니면 교환할 거야? 또한 투자 수익으로 월 현금흐름을 얻기 위해 집을 제공하고 자금을 직접 조달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갈 때는 장기적으로 그 안에 머물러야 한다.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상관없이 부를 생산하는 방식은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 어떤 폭풍도 견뎌내고 싶어해야 한다.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는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만두고 항복할 수는 없다.

수익성이 높고 경제적으로 보람이 있는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밤에 많은 현금을 버는 개인에 대해 알게 되는 모든 이야기를 듣지 말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려면 하루 이상이 걸린다. 실제로 원하는 집을 얻으려면 1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고, 돈을 벌기 위해 지불할 수 있는 집도 얻을 수 있다.

임대주택은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는데, 특히 즉석 현금흐름이 있을 때만 연구와 구매를 한다면,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즐겁지 않으며, 당신은 그것을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