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통해 사업에 대한 단편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텍스트를 개발하라는 말을 듣는다.

친구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단편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텍스트를 개발하라고 말하라. (웹로그가 무엇인지는 긍정적이지만) 밤을 깨달아야 하는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라. 당신은 일주일 내내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동을 위해 아무것도 전시할 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정확히 이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는 것이 아니라 내 곁에 있고 싶다면,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지켜야 할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조심스럽게 가장 흔한 피트 폴즈 초보자들이 만드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개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할 때부터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알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과정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과 연결되기 전에 여러분의 연결에 가는 것은 훌륭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일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핵심 요소로 알려져 있지만, https://partner-safe.net 마케팅의 필수품은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맨발에 붙어있는 흥미로운 요소를 지니고 있으며 네트워킹의 힘이 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전략으로 인해 어떻게 실행할지, 왜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을 초래할 때도 있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 위해, 훌륭한 연구 우선, 당신이 론런에서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관찰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하고 그들의 계획으로부터 배울 수 있는가,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자기 사업에 적합하다

마이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해 인터넷 사이트의 에너지를 활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실행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그 안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기능 추가 블로그 – 많은 소셜 사이트가 소셜 미디어 기능을 사이트에 추가하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Like Buttons, 트위터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는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을 추가한다.

우리는 상위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과 함께 여러 위업에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한다.

우리가 따라갈 때. 그래서 그것이 MSN 검색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와 같은 검색 엔진을 인식할 수 있도록 북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보여주는 정말 좋은 지표가 되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가 보유할 수 있는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우리는 가이드라인이 될 일반적인 목록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에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캐리어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면허 소지자로서 발견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를 쓰고 바람직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라.

둘째, 정보를 공유하고 따라가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너무 쉽게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두 시간을 보낸다.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전반적인 효과를 서핑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SNS 마케팅 산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실제로 그들의 전문 분야인가? 훨씬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근면함을 사로잡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지불해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고객에게 고객이 고객의 이벤트를 고려하고 실제로 인식된 감사를 제공하는 무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 요인을 공유하는 방법으로 마케팅 프로모션 사이트로 돌아갈 수 있는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십시오.

QWERTY 키보드는 노키아 C3의 낮은 공간에서 가장 많이 소비한다.

이번에는 차량 공간이 QWER 위에 주어진 것으로 간주됨에 따라 노키아스의 호의로 평결이 사실상 기울어진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