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찾는 것은 블루칩 주식들이 좋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오랫동안 보관해 두는 것이다.

내가 블루칩 주식들이 좋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오랫동안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시장이 장기적으로 생겨나는데, 얼마나 힘들까? 그것은 시장이 녹으면서 지난 10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알다시피, 오래된 연습과 훌륭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어. 누구나 골프 세트를 일정하게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내딛고, 또 다시 할 수 있어. 그리고 다시, 그리고 소들이 집에 들를 때까지, 나를 믿어, 나는 과거에 이것을 사용했지만 확실히 타이거 타입의 나무가 되지는 않았어.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유별나게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뉴욕과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부자들을 불우한 계층과 중산층으로 구분하는 것을 정확하게 투자하는 것 누군가 특정 주식시장, 부동산, 저축계좌를 투자하고 있든 간에, 그것은 반드시 성과가 있을 것이고 일정 기간 동안 보람이 있을 것이다.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 결과를 귀속시키는 입증된 방법이다.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마무리를 만드는 수단이 될 수 있다.
카지노 커뮤니티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내기처럼 생각하지 않니? 위험은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을 완화하라 –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 사이에 확산되는 것을 사고, 낮은 가격 변동을 가진 회사를 사서, 주식만 소유하지 않고 다른 형태의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어떤 사람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빨리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고, 그들은 당신의 장기를 위해 투자하고 있다고 추측한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 당신이 기본적으로 당신이 수입을 쌓을 가능성이 있다.

2008년의 폭락을 계속 투자했다면 거래주식은 80% 상승하여 낮은 단계까지 상승하였다.

사람들은 친구의 조언에 따라 주식을 사고, 중개인의 시도, TV 전문가의 추천을 받는다. 그들은 강력한 틈새 시장에서 산다. 시장이 나중에 그들이 당황하고 고통을 겪는다고 말하기 시작할 때. 이것은 우리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연습과 관련된 나의 부족에 대해 전에 내가 했던 말을 기억하는가? 그리고 나의 파트너와 나는 결국 달리기로 게임 시간에 연습을 하게 되는가? 그게 투자와 비슷해? 당신은 당신이 그 일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느끼십니까? 아니면 개인이 열심히 번 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고 있는가?금 소유권은 중요한 것이다 – 보통 기억해야 할 것으로 여겨지지 않지만,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로부터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얼마 동안 추가 수입을 공급한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에 빠져들거나, 쉽게 날씬한이라고 불릴 수 있는 공격 전략도 없이 이 게임에 빠져드는 것이 더 나을까? 그들은 그저 운이 좋은 사람들을 얻기를 원할 뿐입니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이 주식에서 거래하는 것과는 달리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치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정확히 어떤 것이 확실한지 곧 깨닫고 주가보다 Might를 사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거래를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거래들을 더 많이 제안해야 한다.

일단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했을 때, 당신은 정말로 자신만의 부동산 투자 자습서를 디자인하기 시작한다.

종이를 몇 개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요소들을 만들어라. 이러한 세 가지가 모두 포함된 계획을 세우라.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어, 창출하기에 좋은 장소일 수도 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투자를 하고 싶은 곳에 있는 회사들을 위해 좋은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장소 중 하나지만, 당신이 조사 없이 투자하고 실제를 위해 과시할 때, 그것은 큰 위험일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 펀더멘털을 연구한 후 항상 회사를 확보하라.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라 배당금 지급에 대한 강한 지위를 가진 기업을 주의하라.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일년 중 단기간 동안만 합치게 된다. 강세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