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장벽에 직면해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 오피스타 라 장벽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암시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분의 문제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가 입니다. 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모두 언급되고 완성된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상에서 300달러의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어떤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현금을 벌기 위해 애쓴다.

보증서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한 일을 말할 수 있지만, 이 짧은 기사를 구성하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올리는 것을 제한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이슈를 폭로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마찬가지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부터 자신의 호스트를 획득하는 것이다. 오히려 호스트는 웹사이트를 보관하는 것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 크기에 따라 이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관해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계정을 호스팅하는 측면에서 최하위권에 가깝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를 필요로 한다면,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하라. 그것은 단지 주변에만 충분하고 비용이 들 것이다. 매달 5달러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호스트를 구입할 필요조차 없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싼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긴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내 얼굴에 모든 제안이 폭발했고 나는 그 거래에 대해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오래 지속되는 현금을 벌고 실제로 중요한 것을 원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저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수많은 온라인 서비스는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종종 수수료는 제품 가치보다 P 이상이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2012년 9월에 내 일을 무시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단지 내가 공유하고 싶은 것을 단지 따라다녔고 환상적인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당신과 함께라면, 그것은 당신이 내가 했던 것처럼 즐겁게 지내기 시작하고 당신의 일을 무시할 준비가 되어 있고 관심이 있다면.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만약 그가 온라인으로 사업을 하고 나서 그것을 홍보한다면, 비용은 그가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회사를 홍보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을 거의 5년 가까이 운영한 4개 제품 모두에서 나는 실제로 사람들이 꼼짝 못하게 되는 세 가지 이유를 만들었다고 믿는다. 왜 개인은 파산하고 왜 개인은 실망하는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더 이상 거기 없기 때문에, 음, 나는 실제로 마지막으로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풀타임 수익을 올렸다.

당신은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작성하지 말라!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사람들에게 제품을 조언할 때 그 아이템의 제작자가 한다.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 있어서 자신을 위해 멀리 가고 싶은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서비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아주 중요한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C 매도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에 유치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에 따라 지급된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이익에 기여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있는 프로그램이 비율을 맞출 수 있는 낮은 판매를 제공한다면, 이것은 특별히 중요하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