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웨스트는 또한 “미스터”라고 불렀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완전히 스타 스포츠라고도 불렸다. 그는 그의 NBA에서 뛰면서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진출시켰다. 그의 생애에서 단 1번의 결승전에서 6번만이 우승했을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 도착했고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리고 오직 한 명의 선수 미샬 조던만이 실제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한다.

당시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8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NBA를 만들기 위해 진지하게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를 만들기 위해 진지하게 노력하지 마십시오. 1 부 농구 선수의 12%만이 지난 NBA를 뛰기 위해 간다. 1 부 농구 선수만 기억하십시오. 사람은 1명만 포함됨; 사람은 2명과 3명만 포함되며, 국제 선수는 훨씬 적습니다. 이것은 아무도 낙담시키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능력을 소유하지 않는한 더 열심히 일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 책을 숙독하는 데는 타고난 재능이 있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덩치 큰 남자처럼,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NBA에서 파워 포워드를 하고 있을 것이다. 이 사람들은 조금 얻기를 HTTP://WWW.SAFE-CHART.COM 원한다.

그들은 케네스 패리어드 주(州)에서 지난 시즌 대학 리바운드를 이끄는 나라들을 쫓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종종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1995-96년 겨울 시즌 nba에 반년 동안 결장한 후,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 예정이었다. 그 시즌, 불스는 NBA 역사상 여전히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이었던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6경기 만에 물리쳤다.

NBA에서는 어떤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특히 증가한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개방된 23개의 다소 우아한 NBA 훈련 캠프가 될 것이다. 이 캠프는 본질적으로 NBA의 최고 유망주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들 것이다. 헤스는 표면적으로는 탄탄한 스트로크를 하고 그의 포지션에서 확실히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능력은 드리블에서 벗어나는 것이 향상될 것이다.

8) 스티븐 커리-NBA 핸드스에서 실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노력하라.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허스에서 빠른 방아쇠와 돈으로 44%의 속도로 그리고 90%의 현재 슈팅을 준비하고 있는 라인. 그러나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바닥을 관찰하고 그를 돋보이게 하는 픽 앤 롤에서 경기한다.

커리는 보통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그가 픽을 달리는 것처럼 바로 끼어들었다. 그의 생명보험 보험 적용 범위 확대 그의 크기와 천 라인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 부족은 그가 이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자유계약선수나 자유계약선수(FA)가 너무 많아서 12개월 또는 1년마다 NBA의 반씩이나 NBA의 잠금장치를 계속 가동할 수 있다면, 그들은 팀원들이 워리어스에 나갈 수 있거나 나갈 수 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싱글턴은 그의 길이와 크기에 대해 즉시 기여할 수 있다.

69, 위대한 포워드는 그 모든 선수들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 초점이다. 이번 비수기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보통 그들의 리스트를 만든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사실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은 잘 알려진 십대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그의 입을 실제로 본다.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기 위해 단 한 명도 오고, 그의 킬러 본능 가넷에게 어울리기 위해 쓰레기를 떠벌렸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3종 경기 선수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알라는 드리블을 넘어간다)를 할 수 있는 기동은 비디오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지만, 게임은 어떤 식으로든 힘든 일은 없다. 카페 세계에서 누구나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또는 전혀 사용되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했다.

또 다른 추세는 이 3점 회복의 확산이다. 상승과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 슛이 무술 스타일을 잃었다.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경기당 규칙적인 점수는 오늘날까지 급격히 떨어졌는데, 이는 NBA의 원래 아도프에서 여전히 좋은 점수 3이 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