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경우, 당신은 단순히 광고에 소비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또 다른 경우, 당신은 단순히 광고에 소비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그들이 판매망 페이지에 들어가기 전에 후보자의 역사적 과거와 이메일을 캡처했을 가능성이 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결국 인수를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한 사람이 구매하는 데 평균 7개의 노출을 할 것이다. 다시 창밖으로 돈을 내던지고 있다

상품을 보유한 사람들은 말 그대로 구제책을 판매하려는 사람들의 전 군대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고 할 수도 있다.

그들은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신의 광고 가격을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하려고 한다면 그 제품을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얇게 퍼지지 마라, 이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여러분이 모든 것에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이전에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노력을 집중하고,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한 경우의 성공을 복제하고 다른 프로그램으로 옮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가입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오피 있다.

그리고 그것을 제대로 하고, 모든 새로운 도구로 반복해서 한다.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식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그의 홍보에 에너지를 집중하는 계열사는 자신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게 된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캠페인을 하는 제휴사들과 함께 매일 3,000달러와 1,000달러를 벌기 위해 몬스터 판매 방법을 얻는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 대부분과 이야기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수 있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에 따라 순위가 얼마나 다른지에 따라 차이가 있다.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제공하는 요인 중 일부는 PPC를 수행하는 모든 사람에게 각 클릭당 PPC 또는 클릭당 얼마를 지불하는가를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사용자가 주요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선택할 때마다 100% 지불하는 것은 전적으로 검색 유기 검색으로 캠페인을 기능하는 것을 선호한다.

하지만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검색의 상위 10위 안에 드는 데는 당신의 사이트가 더 오래 걸릴 것이다.

아니면 수수료가 비싸서 특정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만약 당신이 마침내 그것을 파고든다면, 그 방법은 쓰레기다. 온라인에서 읽힐지도 모르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수많은 공포 이야기들, 당신이 이 산업에서 한 푼도 벌지 않는 것에 좌절감을 느끼기 위해 이 산업에서 확실히 이 산업 밖에서 뛰게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가입할 수 있다.

현금을 벌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인상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강인하고 근육질의 사람이 한 곳에서 모든 품질의 상인들로부터 선택한다면, 아마도 몇몇 제휴 네트워크는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일련의 주요 기사에서 수천 개의 품목을 소개한다.

이 주요 항목에서, 한 번은 제휴사를 만들기 위해 주소로 쓰이게 된다. 제휴 기간 동안만 작동할 기사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어떻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틈새시장이 시작되면, 명성이 거의 현금이 없고 많은 것을 아웃소싱할 수 없기 때문에, 단지 당신의 웹사이트의 일부로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쉽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일반적으로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끌린다면,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스스로 만들기 위해, 어떤 니에 비해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체는 당신에게 전혀 이질적일 수 있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하지만 그것에 대한 설명이 있다: 어쨌든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제휴 마케팅은 또 다른 수입을 얻는 놀라운 방법이다. 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여분의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지금까지 벌어들인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그것은 환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그들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제품뿐만 아니라, 당신을 재원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는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제품만이 아니라 돈을 벌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알아야 할 한 가지 기술은 그들이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트래픽이 필요하다.

나는 a를 배우기 위해 하루에 30분에서 45분만을 바칠 것을 제안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