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문가 제도는 많은 버릇없는 운동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전문가 시스템은 버릇없는 운동선수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편법적인 샷을 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왜 합성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게이머를 크게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경기를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알라 체인지오버 드리블) 기동이 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은 결코 결코 힘들지 않았다. 비교적 힘들었다. 이 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전혀 투자하지 않았다는 것이 명백하다.

그래서 나는 이번 주말에 NFL 비디오 게임을 여전히 걸고 있다.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더 높은 위험을 가지고 있다.

나는 NBA에서 이길 내기의 강한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내 전체 자금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그 게임들 중 일부를 안전하게 걸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만약 내가 주말에 NFL에서 이기면 나는 A LOT를 받는다. 나는 내기 때문에 나는 내기 때문에 나는 내기 때문에 망가진다. 시스템 내기 만약 내가 그들을 이기지 못한다면 나는 올해 NFL에서 소액 상승했다고 말했지만, 실제로 내 NBA 내기에서 일관된 돈을 은행에 넣었다. 이것들은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으로 선택된다.

서류상으로는,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섞고 싶어 하는 것처럼 보이는 팀들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경험이고 가장 훌륭한 게이머들은 보통 봄까지 경기를 할 수 있다.

이 세 그룹은 아직 그들이 더위에 대항할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해라, 그러나 수비가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훌륭한 수비수라는 것만큼 중요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팀의 나머지는 누가 상대팀 포스트 게이머를 보호할 것인가에 대한 의문은 없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보호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것은 더 좋을 것이다.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선수들을 막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면 그들의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만약 위대한 게이머들 중 몇 명이 유럽에서 1년 계약만 남겨두고 경기를 하거나 유럽에 머물면, 그 팀들의 구단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유럽에서 경기를 하기로 결정한다면 유럽에 남을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큰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그리고 그들은 2012년 여름에 자유 대표가 될 것이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스의 발언과 함께 현재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바로 옆에 잘 어울릴지도 모른다. 어쨌든, 그는 11번에서 가능한 베팅 선수일 것이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거대한 3이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링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엄청난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나는 소프모어-루키 비디오 게임 내내 덩크오프로 NBA의 상상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에릭에게는 분명히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이 과도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대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고든은 더 고르게 짝을 지어도 각각 2개의 덩크슛만 남았는데, 이는 덩크오프 이후 데로잔이 그가 물러서고 있다고 고백한 것보다 더 강력한 러시 하프타임 쇼처럼 들린다. 그래서 이것은 어떤 전력도 생산하지 않는 한 잘 될 것이다.

NBA 역사상 몇몇 훌륭한 센터들은 윌트 체임벌린이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카림 압둘-자바를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경기를 변화시켰기 때문에 실제로 떨어져 있었다. 그리고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들은 실제로 떠난 환상적인 센터로서 떨어져 있다.

NBA에서의 유산

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가 여러분의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 나 경쟁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리그를 개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리그에 내기나 진입로 수수료를 부과할 때, 여러분의 리그를 생산하는 것은 무료이고 여러분이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온라인 베팅이라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정말 어렵다. 하지만 NBA 판타지 비디오 게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관리자가 될 수 있다.

당신만의 리그를요 그럼 이게 뭘 뜻하는 거죠? 당신이 각각의 거래와 다른 거래들에 대해 100% 통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NBA 판타지 리그도 당신을 뜯어낼 방법이 없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그리고 구단주는 기본적으로 계약의 해에 있다.

만약 당신이 아는 것이 있다면.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