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신체 건강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마음을 열도록 격려하고 싶다.

여러분에게 체력이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여러분의 마음을 열어주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누군가가 체력에 빠져들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운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적절한 식사 방식은 건강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만약 당신이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설탕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짜증을 느낄 것이고 정말로 느릴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순간적인 에너지를 공급할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오래 소비하지 않는 한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하루 종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하루 종일 더 적은 칼로리를 소비하게 할 것이다.

체력은 근육 내력이 뛰어난가요? 근육의 능력, 즉 반복적인 수축을 보존하거나 고정된 항목 대 에너지를 계속 사용하는 근육의 질량. 근육 지구력 평가용이다. 근육 지구력 활동의 한 예는 신체 건강 매트를 가진 팔굽혀펴기 입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체력 경쟁이나 피겨/비키니 경쟁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선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부트캠프의 일원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전체 세션을 위해 약 4주가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빼앗을 수 없다면, 또 다른 선택은 당신에게 동일한 영양 정보와 운동을 개별적으로 당신 자신의 속도로 그리고 당신 자신의 시간에 줄 수 있는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고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특히 과체중이고 심지어 시작 활동조차 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신병 훈련소

나는 최근에 이 프로그램의 이상적인 실제 예를 제공할 것이다. 나는 어떤 음색으로는 숙녀들이 좀 더 곡선적인 부드러운 편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다른 연맹들이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더 운동적이고 근육질인 것을 평가했다. 이 쇼에서 내가 실제로 본 가장 멋진 숙녀들 사이에서 그녀는 극도로 비례적이고, 훌륭한 근육 톤, 날씬하며,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더 큰 어깨로 운동적으로 형성되었다.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이 쇼? 그녀는 심지어 선두 10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예를 들어, 당신이 건설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건강 클럽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Sure, Ms Physical Fitness America, 또는 NPC Nationals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당신의 신뢰와 회사의 위신을 도울 것이다. 비활동적인 생활방식, 정크 푸드 습관, 운동 부족, 담배 흡연, 그리고 당신의 회사의 비활동적인 생활방식, 그리고 다른 노력들을 위한 쇼를 실제로 이기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상황들이 있다.

음주 등은 실제로 현재 시대에 건강으로부터 수 마일 떨어져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들은 실제로 이러한 습관의 부정적인 영향을 의식하기 시작했고 그것들을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들은 행복하고 건강하기 위해 건강 아이디어를 수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몇 가지 중요한 신체 건강 제안을 제공할 것이다.

좋은 소식은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노력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여러분과 상의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열망을 가지고 여러분의 요구에 맞는 프로그램을 설립하기 위해 그들의 이해를 이용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심근경색을 개선하고 싶다면 끊임없이 체중을 밀어붙이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 때때로, 약간의 전문적인 권고는 길고 긴 길을 갈 수 있다.

실습은 일상 활동을 위해 신체를 향상시키는 운동이다. 균형, 신체 조정, 힘 및 지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힘 훈련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과체중이거나 체력에 대한 우려가 있는 많은 사람들은 정말로 열심히 운동하고 많은 올바른 전략을 필요로 하는 체육관 운동에 적합하지 않 레깅스룸 을 수 있다.

실제로 헬스 클럽은 단지 많은 운동을 할 기회가 없는 사무실 환경에서 일하는 것과 같은 삶의 방식은 단순히 어떤 사람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아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긴 시간과 거의 양립할 수 있는 시간을 통제했을 수도 있다.

헬스클럽에서의 세션 좋은 소식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체 피트니스 선택이 있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안락한 지역에 남아서 계속해서 평균적으로 지내기를 선택하지만, 그들의 완전한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나의 경험이었다. 오늘 당신의 일상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존재 전체가 바뀌는 것을 보기 위해 선택하라.

특히 언론은 건강 조언에 관한 잘못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그들은 장기적으로 여러분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다이어트 계획 권고안을 끊임없이 쓰고 있으며, 여러분이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고, 확실히 여러분을 적합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여러분이 매일 1개월 동안 특정한 과일 조각을 먹는다면 여러분은 1스톤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한 기사를 확인하고 있었다. 쓰레기!

몇 년 전에 내 친구와 함께 운동이나 운동을 발견했어. 우리는 뚜벅뚜벅을 완성했어.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