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롭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롭다. 그는 아마도 11시에 이용가능할 것이고 그의 69명의 가픈 몸과 자연적인 불쾌감을 주는 의식으로 전향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 & 댈러스와 함께 20년 동안 NBA에서 감독으로 봉사했다. 그는 1982-83, 1984-85, 1991-92년에 코치로 3 회 출장했다. 그의 클럽은 실제로 9개의 50개 이상의 와인 시즌과 7개의 부문 우승을 기록했다.

LA가 그런 영예를 얻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번은 고베와 ONeal의 협력으로 서부 참조가 132 ONeal에서 동부 참조를 136으로 꺾은 2004년이었다. ONeal은 일반 대중들에게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찬성했다.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 수 있다.

2001년 후기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제거되기 전까지, 그들은 포포비치 감독이 그의 잘 무장한 병사들이 팝의 평화로운 힘으로 경기를 하게 할 것이다. 토니 파커스 부상,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맨의 재등장은 그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다. 우 지노빌리는 실제로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를 20점 차로 두드리는 것이 단순히 맛이었을지도 모른다는 이점을 암시했다.

플레이오프를 즐기세요. 어떤 사람들은 80경기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찌그러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게 하십시오: 플레이오프가 일단 도착하면 승리하든 가든, 그래서 당신은 그 행동에서 벗어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이유가 없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예비 경기를 통과하기 위해

그들의 플레이 디자인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와 버티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그룹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트렌드를 살펴봄으로써 찾을 수 있다.

수비는 훌륭한 단서를 사용한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러나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는 훌륭한 덩크슛을 끝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45초 이상의 작업 시도가 중단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게이머가 할 수 없다면, 2, 3, 4번의 시도를 위해 충분한 시간을 제공해야 한다.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키면 훨씬 짧은 시계로, 그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뛰었던 올스타라고 불리는 2분간의 쿠션 제리 웨스트를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면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에서 9번 우승했고, 그 결승전 중 단 1번 우승만이 위대한 패배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웨스트 나이의 셀틱스 팀은 그의 공예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이자 예외적인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명의 게이머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고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업적을 반영한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 득점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9점 만점에 3점을 기록하며 비디오 게임당 80점 이상을 합쳤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에 대해 정확히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우려를 어떻게 해결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특별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을 이해하십니까? 그들의 문제와 어려움은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나는 소프모어-루키 경기 내내 덩크오프로 NBA의 창의성을 평가했지만, 대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데마르 데로잔은 분명히 에릭 고든에게 너무 벅찼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 하더라도, 여전히 각각 두 개의 덩크슛이 있었는데, 번역 복사됨 이것은 그가 뒤로 물러섰다고 고백한 데로잔의 덩크오프보다 더 강력한 러시 하프타임 프로그램처럼 들린다. 어떤 전력을 생산하는 것 외에는 잘 될 것 같았다.

16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왕들이 파산할지 보는 것을 즐긴다. 그리고 어떤 신인왕들이 뛰어날지(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몇 년 동안 보호자들을 뚫고 지나가는 앨런 아이버슨을 보고, 존 월이 같은 속도로 지나가는 선을 뛰어넘는 것을 본 확실성처럼 보인다. 아마도 더 빠른 인 인 인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