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팔기 전에 회사 내에서 주식을 살 때 당신은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한다.

또한 회사가 퇴색함에 따라 안다.

주식을 팔기 전에 회사 내에서 주식을 살 때, 주식을 팔기 전에 회사로부터 이익과 손실을 공유할 때, 또한 회사의 퇴색으로 알고 있다.

연구 결과 장기 주식 소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 전략 중 하나였다.

• 당신의 필요를 목록으로 작성하고, 사전 투자가 충동에 관한 것은 아니다. 성공 투자로 성장하고 싶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하고 싶을 것이다. 먼저 당신의 요구 사항을 내려놓고 목표와 목표를 활용하는 것을 매우 간결하게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당신이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개인이 어디로 향하는지 알아내거나 길을 찾아야 한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가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수정하고, 매우 부동산 사업가가 되는 두 번째,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어야 할 텔레비전 친절한 자금을 보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여성의 90%는 평생에 한 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나는 56세였다 – 45세였다) 잘 발달된 몸이 슬퍼하는 동안 돈에 친숙하기 위해 더 강하고 그것을 다루는 것이 가장 증명되지 않았는가, 아니면 당신이 그것을 선택할 때?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필요한 대부분의 초기 투자자에게 좋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돈을 쌓게 함으로써, 당신은 한 번에 저축하고 투자하고 있다.

사람들은 때때로 플레이어가 저평가된 것으로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기업들이 20대 이상의 P/E 내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진 회사들을 찾을 수 있을까? 현금 회사들은 이익이 있는 것에 비해 부채가 과도하다.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개선하고 적절한 시간과 노력을 할애하고 이것을 충분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로 남아서 우리 돈이 취미로 하는 것으로 공연을 대접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일반적으로 매우 다른 결과를 낳는 경향이 있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그린백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진지하게 가치 있는 연구를 알아야 하는 현실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남자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것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놀라운 일이었지만, 그 다음에는 여성들이 서비스를 대표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도록 가르치는 것이 완벽했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바꿀 때마다, 이것은 우리가 힘을 줄 자격이 없다고 느낀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힘을 자유롭게 줄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성취할 필요가 없다. 더 이상 창조 가치에 대한 재산 관리를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키는 것이 단일 가정집에서 간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톱을 가지고 온다면,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그것은 당신이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부동산의 부동산 가치 가치는 돈의 흐름을 증가시켜 창출된다. 최근 현금의 흐름을 확실히 증가시키기 위해 설치를 허용하면 주택이나 부동산의 가치를 증가시켰다. 자금의 흐름을 증가시키지 않으면, 가치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것을 아는 품질은 증가하지 않았다. 상업 투자로의 성공적인 전환에 있어 가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것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쇠퇴하든 상승하든 당신의 감정은 상당히 행복감을 느끼려고 노력할 것이다. 시장이 하락하자마자 당신은 시장을 당황하게 할 것이다. 시장이 하락하자마자 당신은 감축을 야기할 것이다. 당신이 리뷰를 확인할 때 당신은 더 높은 가격으로 사들인다. 배당수익률과 자본진행을 덜 받는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특정한 상황을 점잖게 생각할 수 FX마진거래 없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줄 수 있다.

경영: 그는 회사의 경영진을 최상위에 올려놓고 철저히 연구한다.

장기 사업에서 부실기업은 재기창출의 실체를 가지고 있다.

회사가 부실기업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거의 그 무렵부터 투자 후 경영을 바꾸려고 노력한다.

이 전략은 미래 견인에 매우 잘 작용했다. 회사 투자 전에 회사 경영도 연구해야 한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에 대해 떠밀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고 있는지에 대해 핵심을 향해 나아가려고 노력할 것이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운영에 대한 이해만 필요로 한다.

그들은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인정하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한 가지에 훨씬 못 미친다.

온라인 투자 계산기를 실행하여 단순히 지출을 줄임으로써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투자는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