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어떤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느냐, 어떤 상품의 가격, 상품의 판매 페이지에 따라, 그리고 자연스럽게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하지만 모든 것이 당신이 마케팅하는 품목의 종류, 품목의 가격, 품목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싸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지만 엑스비디오 ,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검색을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대한 기사를 마케팅으로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실제로 꽤 잘 작동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총 기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보게 한다.

제휴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한 돈 이상의 수입을 얻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지금까지 번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실제로 9-5개의 일을 그만둔 것이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생산하고 제공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ClickBank,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게시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품목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제휴자로서 당신은 그 품목에 웹 트래픽을 보낸다.

2012년 9월, 나는 내 일을 무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네가 흥미를 갖고 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너의 일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산다. 공급자는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좋아,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그 요인은 다음과 같다. 당신이 이 회사의 진정한 회사를 만들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만약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개인에게 마케팅을 시작함으로써 단순히 시작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당신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을 할 수 있고 계속해서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포함 보상으로서, 그것은 아마도 채권을 강화하다

잠시만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정 틈새시장에 관심이 많았고, 그것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웹사이트에 갔다는 것을.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이 없었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느질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생각해보면,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살 수 있을까?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몇 가지 품질 제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조직 설계 및 계획을 최대한 고수해야 한다.

많은 훌륭한 제휴 제품은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기술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명심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사람들을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혁신적인 주스가 흐르게 하고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에게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남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서 더 오래 지속하는 것이 미덕이다.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라.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소비자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최고의 이메일을 사용하고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기본이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오토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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