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완성부터 시작하라

마음의 완성부터 시작하라. 여행 중에 여러분의 몸과 건강이 보여주길 원하는 것을 계획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아이들과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 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순위의 체력 비디오 게임은 당신의 포밍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표준적인 의미에서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맞게 개발된 프로그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개인 피트니스 강사와 더 비슷하다. Wii Fit Plus는 이상적이다. 이 게임은 어려운 것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정 전체에 안성맞춤이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자가 줌바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개인에게 운동 이 비디오 게임은 아마추어에서 전문가까지 다양한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선택할 춤 스타일도 다르기 때문에 지루해하지 않는다.

그는 일과를 위해 비행기, 방, 음식에 각각 천 달러를 지불하곤 했다. 두 아가씨는 전날 밤 9시에 부스에 오라는 말을 들었다. 호텔에서 나는 두 여자가 제거하기 위해 옷을 입고 있는 오후 11시쯤 택시를 타는 것을 보았다. 다음날 그들은 한 시간 반 동안 부스에 나타났다. 이 일의 결과는 무엇이었습니까? (1) 사업주에게 실제로 제안했던 것처럼 나를 당황하게 했다. (2) 그들은 다시는 그 회사로부터 일자리를 얻지 못할 것이다. (3) 그들은 다시는 나에게서 어떤 일도 얻지 못할 것이고 (4) 그들은 다른 직업에 대한 어느 쪽으로부터도 추천을 받지 못할 것이다.

이 부분은 일종의 가치가 있지만 자기 설명적인 언급이다. 홈 엔터테인먼트 기반 미디어(예: 텔레비전, 극장, 모델 등)를 다루는 모든 시장과 마찬가지로, 체력 산업은 웹 바보, 슐럽, 바보, 변태, 쓰레기 가방, 그리고 슬레이조이드의 극히 많은 부분을 끌어들여 간단히 몇 가지 이름을 붙인다.

식욕을 관리하는데 문제가 있나요? 훈련은 이 도전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과도한 방종의 이면에 있는 근본적인 우려를 수집하고 음식 갈망의 사건을 줄일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충분히 회복되었기 때문에 의사로부터 허락을 받으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등록하여 당신이 당신 근처에 있는 피트니스 부트캠프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신체 피트니스 기술을 배울 뿐만 아니라, 또한 식이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운동 후에 회복하기 위해 취할 다른 보충제에 대해서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이와 같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최선이 아닐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몸을 건강의 한 단계로 끌어올릴 준비가 다 되어 있다면, 오늘 세션에 참여하세요

물을 마셔!수분이 계속되면 뇌 강남레깅스룸 기능이 향상되고 다른 모든 생물학적 시스템이 향상되는데, 얼마나 소비해야 하는가? 나는 훌륭한 지침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일반적으로 술을 마시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 특정한 습관은 당신의 건강과 체력에 상당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나는 나보다 20년 더 젊어야 할 남자에게 몸의 진보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한다.

그의 발언은 다음과 같다. 그래 나는 너처럼 가슴 발달, 그 충만함과 상반신에 대한 어떤 분리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심지어 그가 보통 가지고 온 이미지까지 가지고 있었다. 그는 오늘날에 사는 것을 중단한 사람처럼 말하고, 단지 몇 년이 지났을 때에만 말이다. 너는 평생 동안 네 몸을 가지고 있다!당신의 일상 운동이 결국 일상으로 끝나게 되면, 그것은 결국 간단해진다. 내가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나에게) 신체 컨디셔닝이 체중을 올릴 수 있는 횟수 이상, 얼마나 멀리 달릴 수 있는지, 아니면 발을 머리 뒤로 올릴 수 있을 만큼 유연한지, 그렇지 않은지에 관한 것이다. 나에게 건강은 숫자로 끊임없이 측정할 수 없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숫자, 무게, 범위, 점수 이상의 것과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체력 경쟁이나 피겨/비키니 경쟁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결정해야 한다.

둘째, 우리 모두는 보충제를 필요로 하는데,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당신의 돈을 가져가는가? 보충제는 당신의 표준적인 건강, 대사 건강, 뇌 그리고 그 완벽한 몸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당신의 신체의 다른 모든 부분을 도울 수 있다.

하지만 너무나 많은 보충제가 있는 상황에서 어떤 것이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을 진정으로 돕는지 고르는 것은 어렵다!그러나 보충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가지고 처방대로 가져가서 각각의 보충제의 모든 이점을 얻는 것이다. 많은 훌륭한 건강 프로그램들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보충제를 나열할 것이다.

요즘, 개인 피트니스 강사들은 더 나은 몸을 얻기를 원하지만 스스로 그것을 할 수 없는 모든 삶의 산책에서 개인들에 의해 찾고 있다.

물론, 개인 피트니스 인스트루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