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을 착용하다

컵을 착용하라. 이것은 태양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눈 아래 부위가 보호되는 브래든튼이 나중에 주름이 생기기 쉽다. 눈 주름은 역겹지 않지만 당신의 깊은 곳에 있다.

시계 보습제, 예를 들어 보습 크림, 햇빛 후 사용 눈 부위 아래 영역을 식힐 뿐만 아니라 올바른 방법으로 피부색 세포를 형성함

운동을 더 많이 하면 실제로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황반 변성을 포함한 몇 가지 눈 문제를 포함할 수 있다.

위험을 줄이기 위한 중요한 단계

피부색에 대한 청동 효과는 진정으로 원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엿보기에 대해 논의할 때 같지 않다. 그러니 결코 눈을 손상시키지 마라. 태닝 베드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보호를 유지하도록 유지하라.

대부분의 보험 플랜은 연간 시력 검사를 다룬다. 당뇨병이나 65세 미만의 경우, 연간 시험과 동등한 것이 필요할 수 있고, 종종 더 많은 혜택을 받는다.

적절한 조명: 실내 조명은 또한 안과 치료에 중요한 요소일 수 있다.

조명이 화면에 떨어지지 않아야 하며, 조명이 등을 통해 들어오지 않아야 하며 반사를 유발하여 내부 또는 외부 조명 스크린을 향해 Go를 요구하고 설정을 조정해야 한다.

자외선 차단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은 많은 활동 중에 외국 입자로부터 눈을 다치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이 된다. 어떤 선글라스, 특히 거품처럼 보이는 선글라스는 Uv 광선과 눈부심으로부터 큰 보호를 제공하지만, 외국의 중요성으로부터도 많은 선글라스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긁힘에 저항력이 있다.

조명 회사들은 당신의 적절한 조명 요구를 분석하는데 종종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떤 동일한 지원 하에 필요한 어떤 무료 팜플렛이 있다.

좋은 빛 안구 건강에 필수적이며, 나쁜 공기가 기관지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나쁜 빛은 눈에 확실히 영향을 미친다.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정도를 정상으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는 물질인 사이너지TK를 함유한 좋은 안과용 생성이 있다.

이 과정은 피부 처짐, 미세한 선, 주름 등을 줄여 피부의 탄력, 단단함, 젊은 모습을 유지한다.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괜찮고 댄디하다. 비록 당신이 매우 비싸지만 어떤 수술과 관련된 많은 확실한 위험들, 눈 옆 효과와 같은 섬세한 장기는 말할 것도 없고, 야간 시력 감소, 사각지대,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도 없다. 물론, 가장 극단적인 – 실명.

당신은 고양이의 동공을 관찰해야 한다.

몇몇 학생 중 한 명의 크기의 변화는 종종 염증 반응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일종의 신경학적, 장애, 이것은 사실 호너스 문제 또는 더 나쁜 것은, 중추신경계로서 종양이나 부상을 나타낼 수도 있다.

포괄적인 시력 관리의 일부는 무엇이 해로울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온라인 자원들은 당신의 직접적인 시야에서 햇빛을 피하는 것을 제안한다.

또한 햇빛이 당신의 눈에 반사적으로 반사되는 상황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좋다.

다음은 의사가 다양 안구건조증 한 서비스를 제공할 때, 특히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를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통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단지 한 곳에서만 가질 수 있다면 그 사람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확실히 조금 더 편안할 것이다. 따라서 환자로서 마지막에 추가적인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점점 더 많은 것을 위한 스크린은 낮은 눈을 위한 비법이다. 30분마다 직장에서 휴식을 취하라. 몇 초 동안 눈을 감거나 가벼운 산책을 하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