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명 더 너를 안내할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에 그 강좌는 무료다.

이 과정은 무료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을 안내할 교사가 한 명 더 없다는 것은 과제를 토론하거나, 여러분에게 틀린 사람이 있는지, 혹은 여러분이 그 주제와 관련된 좋은 점이 있는지 확인하는 기능을 표시할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저축계좌, 금전시장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서 빼낸 자금은 당신이 놓아준 죄악 현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모든 자녀에게 고등교육을 위해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매달 또는 두 달에 한 번꼴로 돈을 넣기로 선택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을 위해 단순히 세금 면제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다.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인적 자원 부서와 회계사와 함께 이야기해야 한다.

가능성에 대해 작업하는 당신은 당신의 수입의 일정 비율을 당신의 아들이나 딸 교육 계좌에 기부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대신에 당신의 모든 돈이 당신의 401(k)에 가는 것이다.

이 자료들이 항상 찾아오는 것은 아니며, 여러분도 가서 얻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학교에는 지도 상담사가 있습니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는 것을 목격했을 것입니다. 딸도 이 일을 끝내야 한다.

고교 졸업 후 지도 상담사와 대화하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회의를 열어라. 단순히 이야기만 함으로써, 그녀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성공적인 경험의 역사를 가진 대학 후 그녀의 꿈과 열망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된다. 누군가가 그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하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신 그녀가 어떤 사람과 대화할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발견하도록 돕는 것은, 당신은 또한 느낌을 느끼기 위해 지도 상담사와 접촉할 수 있다.

대화가 어떻게 진행되느냐에 따라

매달 자녀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하면 남녀를 위해 마련한 자녀 대학 학위 기금의 일부로 급여에서 고정된 금액의 수입을 제쳐둘 수 있다.

보너스나 금전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기부금 한도에 따라 그 금액을 넣어야 한다.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대학 저축 계획과 관련된 많은 교육 대학들이 있다.

그것들을 연구하고 당신의 필요에 맞는 최고의 것을 선택하라. 이러한 계획들은 당신이 안팎을 이해하지 못하면 금융 고문에게 허락해 줄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따라서 대학 우수성을 창출하기 위해 사전 조직과 작업을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바로 그 곳에서 성취하기 위한 주요 목적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

그 가족을 위한 중요한 대학 저축 계획에 대해 연구하기 전에, 이 다양한 계획에 대한 약간의 연구는 보통 투자 전략인가? 실제로 세금 혜택인가? 대학 연령에 이르면 어떻게 아이를 보존할 것인가. 논의된 요인은 물론 대부분의 체중이 주어져야 한다.

지역사회 대학의 중간 대학 등록금은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 정도인데, 아마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의 직업을 만드는 데 드는 나쁘지 않은 제일대 투자다. 1년 정도 상당한 학교 학위를 가지고 그 정도의 현금을 만드는 것이 간단하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College is Quite Me Far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을 받아 그들을 밀어넣는 것을 너무 많이 허락한다.

대학에 입학하는 것은, 일단 그들이 개인에게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후에,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결국 형편없이 지내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 중퇴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이나 CD에 예금증명서를 미리 보내서 당신이 추천하는 대로 발행하는 것을 선택한다.

이것은 당신이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당신이 그것들을 현금으로 바꿀 수 없도록 하기 때문에 조금 더 낫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하는 아주 작은 수익이다. 당신은 매트리스, 특히 인플레이션을 계산하는 사람이 거의 그 혜택을 고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자녀가 막대한 대학 대출에 투자할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 목표다. 많은 사람들이 현금으로 모든 것을 지불하거나 일부 주택 소유자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충분히 저축해야 한다.

또는 당신이 모든 것을 현금으로 바꿀 필요가 없다면, 그리고 돈을 빌리기 위해 할 수 없다면, 그 대출은 당신이 많은 돈을 충당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적었다. 요점은 당신이 그들이 안장이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고등교육대학 대출채무로 10만 달러를 받고 있는 우리 부모로서 그것 때문에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부적절하게 준비했기 때문이다.

이것이 당신의 회사를 놀라게 하는가? 대학에 가야 한다는 주요 법안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나?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계속 분해했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여러분은 여러분을 위해 열린 이 멋진 창문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이 항상 꿈꾸던 학교 교육을 어떻게 받을 것인지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