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아이들이 대학교육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들은 효과적으로 더 열심히 일한다

B) 만약 그들이 대학 교육을 제공해야 한다고 알고 있다면, 그들은 효과적으로 더 열심히 일한다.

그들은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한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당연하게 받아들일 것이다. 그들은 더 낮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미국 교육부를 통해 인가된 온라인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대학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그 사람은 정부를 통해 인증되지 않은 기본적으로 졸업장을 받지 말아야 한다.

불행하게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다.

저축계좌, 화폐시장계좌, 주식, 채권, 다른 투자에서 벗어나는 개인이 더 많은 돈을 뺄수록, 당신이 제거하는 돈이 성장하여 자녀 대학 학위의 대가를 치르기 시작할 것이다. 매번 당신의 돈을 투입하기로 선택한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성취할 수 있는 어떤 교육 계좌가 당신의 아들이나 딸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기여하는 것은 당신의 회계사와 함께 이야기하도록 하라. 선택에 대해 정면으로 대면하여 당신은 401(k)을 위한 모든 여행 대신에 아동 교육 계좌에 전기기사 대한 전문적인 비율의 급여를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지역사회 대학의 중간 대학 등록금은 매년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이다. 당신의 집에서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직업에 뛰어들기 위한 나쁜 작은 투자.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더 큰 학교 학위를 가지고 그 정도의 그린백을 쉽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티켓이자 절대적으로 진정한 시스템으로의 전환이 될 것이다. 하지만 재정적인 자원이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교육을 마칠 수 있는 기회는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여러 콘도를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직장을 구하고 등록금을 지불하기 위해 그 돈을 고용하라. 대부분의 기업들이 기술이나 재능을 갖춘 사람들뿐만 아니라 어떤 교육 배경을 고용해야 하는지 추측하기 위해 연구를 할 현대에서, 당신은 대학 교육을 마치기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 한다.

당신은 자금에 속하는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예외는 거의 없다.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의 계좌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고, 인출이 언제 이루어지는지 선택하고, 목적상,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사서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그가 할리를 사기로 선택하고 나라를 보는 하버드 딜레마에 대한 조정 가능한 대출금리를 선택한다.

할리와 하버드 딜레마가 나타날 경우 당신은 항상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이 계정은 다른 어린이와 자신이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만들어 내는 것이다.

이 보조금의 상금은 다음과 같다: 학생들은 가족 기여, 가격 출석, 학생 등록 상태, 1년 내내 공부하는 사람들이 참석하든 그렇지 않든 간에.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론과 과목이 항상 바뀌면서 그 분야의 과학자들과 전문가들이 더 많이 발견함에 따라 달라지는 것일 수도 있다.

그래서 많은 고용주들이 이러한 순간들을 재교육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이룰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자료가 쓸모가 없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이미 구식이거나 인기 없는 사람

그 대학 저축 계좌에 부모 이름을 써라. 그럼 왜? 이것은 부모들이 돈을 규제할 수 있게 해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그녀의 재미를 위해 돈을 이용할 수도 있다.

당신의 자녀들의 사생활은 안전하다 – 프라이버시는 큰 문제고 신입생 기금은 당신이 볼 수 있는 프라이버시 정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 페이지를 제한하고 인터넷 전체가 아닌 서명된 사용자들로만 시청을 제한할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과는 대조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자녀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할 것이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회사라도 수집하고, 가족과 다른 의무가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즐기는 액수, 즉 어떤 종류의 회사라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일이 옳은지 알아내고 즐거운 일을 이용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꿈의 직업을 향해 노력해야 한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표를 사기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볼 때, 나는 전 세계 어떤 사업이 회사를 운영할 수 있지만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저개발국에 대해 말하는 걸 느꼈다고 생각하겠지! 현금 플레이어, 제발!

실제로 교육대학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건설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또한 대학 졸업자는 비대학 학자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많이 구워낸다. 10만 달러 또는 1,000,000달러로 은퇴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의 영역

왜 개인은 플레이어가 많은 외부 기사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pl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