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을 치르기 전에 시험 연습을 하려는 벤치를 주시오.

시험을 치르기 전에 어떤 벤치라도 주십시오.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을 함으로써 당신은 벤치로 인식하고 운동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나무나 금속을 느낀다면, 다른 곳을 보라.

한편, 프로그램 수상은 어떤 식으로든 사업적인 목적(그리고 실제로는 회사다)에서 성공을 보장 강남레깅스룸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전화기는 계약을 위한 거대한 거래로 고리를 끊지 않을 것이다. 또한, 신체적인 건강이나 피겨쇼에서 4, 6, 8위의 위치 피니셔가 우승자보다 더 많은 압박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 비록 우승자가 그 쇼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편집자, 출판사, 보충 사업 등 전형적으로 다른 여성들이 더 시장성이 있다고 느낀다.

건강한 생활습관을 개발하는 것이 건강하고 성공적인 생활습관에 중요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21회 활동이 필요하다. 이것이 어떤 피트니스 훈련이 21회기를 촉진하는 이유다. 반복적이고 21회 연속적인 행동은 7주 안에 수행할 수 있다.

나는 몇 년 전에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는데, 일반적으로 나는 어느 날 아침 걷고 있었고, 걷고 나서 몇 백 피트를 뛰기로 선택했고, 그 걷기를 몇 백 피트를 달리기로 선택한 후, 나는 같은 섭리를 유지했고, 그 후 30분 동안 걷고 달리면서 나는 내 다리에 불이 붙었고 내 폐는 불에 탔다고 말해야 한다.

불타는 것 또한 이 규칙적인 일을 좀 하면 당신은 확실히 마법의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식이요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나는 매일 좋은 녹차 한 잔으로 시작한다.

항산화제는 강력한 치료제고 커피 한 잔과 같은 양의 카페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높은 에너지 진동으로 하루를 시작할 것이다. 나를 믿어라. 녹차 2주면 당신은 백만 달러처럼 느껴질 것이다!

왜그녀는 우리가 검색하라는 지시를 받았고 기준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쇼가 끝난 후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멋져 보인다고 통보했지만, 이것은 그녀에게 연방이 아닐 수도 있다.

나는 그녀에게 조금 더 많은 근육, 운동 구조, 그리고 체지방이 보상받는 NPC 타입의 몸을 훨씬 더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피트니스 센터를 멈추기로 선택할 때, 그들이 그들의 노력에 대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개인들의 선택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 사실, 피트니스와 운동은 우리 모두가 유감스럽게도, 시간과 인내가 훨씬 더 나은 신체와 더 나은 건강의 비결이라는 즉각적인 결과를 제공하지 못하는 지속적인 직업이다.

운동을 자주 할 수 있도록 일주일에 2~4일 운동할 수 있지만, 매일 운동하는 것이 더 좋다. 매 회기마다 30분 미만의 마라톤 쇼터 운동이 될 필요는 없다. 이것은 부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한 시간 이상 운동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양보다 질을 원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서 건강 루틴을 유지하기를 원할 때 직면하는 첫 번째 어려움은 체육관이나 피트니스에 있을 때 집중하고 규율을 보존하는 것이다. 센터, 운동에 집중하는 것이 간단하다. 운동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 장비가 존재하고, 기분 전환이 없으며,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을 보는 것이 훈련사까지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병 훈련소에 참여하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또 다른 선택은 당신에게 정확히 같은 영양 정보와 운동을 제공할 수 있는 개별 피트니스 강사와 당신 자신의 비율과 당신 자신의 시간에 개별적으로 협력하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특별히 비만하고 심지어 신병 훈련에서 시작 활동을 하는 것조차 힘들 수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일 수 있다.

캠프

나는 우승자가 기대했던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한 것을 알고 망연자실했던 것을 여러 번 보았고, 낮은 위치에 있는 다른 여성들은 실제로 사진 촬영, 잡지 보호 등의 유형에 관심을 받았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나는 왜 논쟁하고 있는가? 이 질문에 대답하면 이 장의 제목에 대한 반응이 어떤 종류의 제목을 따는 것이 디딤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 자체로 피트니스 시장에서 성공의 보장이 아니다. 그것은 대학 학위와 같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끝내는 것이다.

체력훈련 다음으로는 체중훈련이 가장 자연스럽고 건강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장비를 활용하며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풀업, 웅크리기, 널빤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여전히 자연스러운 운동 방법이 여전히 살을 빼고 치유하는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