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쇼에서 이기는 것은 어떤 방법으로든 체력 디자인이라는 사업적 목적(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사업이다)에서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한편, 쇼에서 우승하는 것은 어떤 방법으로든 육체적인 피트니스 디자인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전화기는 계약을 위한 큰 거래로 고리를 끊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신체적인 피트니스나 몸매에서 6위나 4위나 8위가 우승자보다 더 많은 압박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왜? 비록 우승자가 그 쇼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편집자, 출판사, 보충 회사 등 종종 다른 남자들이 더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

가장 싫어하는 운동 몇 가지를 장애물에 대한 일상에 포함시켜라. 사람들이 가장 약한 운동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추론은 결국 그것을 더 많이 연습함으로써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운동의 주인이 된다.

체력은 근지구력이 뛰어난가요? 근육의 능력, 즉 근육의 질량이 반복적인 수축을 유지하거나 수리된 것에 비해 에너지를 계속 적용하는 능력. 그것은 근육 지구력의 평가를 위한 것이다. 근육 지구력 활동의 한 예는 당신의 피트니스 매트를 가진 팔굽혀펴기 입니다.

건강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

헬스클럽에 발을 들여놓을 필요 없이 절실히 필요한 운동을 제공할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그 활동을 계속하도록 기쁘고 영감을 주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2015년에 나는 중견보충사업 전문가로 재직 중이었다. 회사 주인은 나에게 무역협약을 위해 그의 큐비클을 작동시킬 수 있는 몇 가지 피트니스 디자인 유형을 알고 있느냐고 물었다. 실제로 그는 미지의 것을 요청했고, 실제로는 사람들이 실제로 보지 못했던 몇몇 새로운 얼굴들은 내가 갔던 사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내가 그 법안에 적합하다고 믿었던 두 명의 남자들을 발견했다.

위생 요건이 없는 피트니스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깔끔한 체력 장비, 락커 화장실, 화장실, 방을 가지고 있는 피트니스 센터에 등록하기를 원한다.

처음 방문했을 때 브라우스는 각 사용 후에 헬스 클럽 장치를 청소하기에 충분한 수건이 있는가? 또한 인사 구성원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이행하도록 특별히 하십시오. 우연히 그곳에 있는 동안 라커룸, 샤워실 및 욕실을 살펴보십시오 강남레깅스룸 . 보고 있는 것을 감사하지 않으면 위생 요구 사항이 해당 클럽에서 시행되지 않고 있다고 돈을 걸 수 있습니다

어느 경우든 리조트에 가는 것이 체중을 줄이고 더 건강한 삶을 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그들은 여러분이 결국 체중을 줄이도록 영감을 받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실제로 체력 리조트를 떠난 지 오래 후에 체중을 줄이는 방법을 밝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순위의 체력 비디오 게임은 당신의 모양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처럼 표준적인 의미에서 진정한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개인적인 건강과 더 비슷하다. 당신의 몸에 맞는 프로그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사 Wii Fit Plus를 가진 사람들에게 이 비디오 게임은 가족 전체에 안성맞춤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주들이 Zumba 체력 게임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어려운 운동을 원하는 일련의 활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게임은 초보자부터 할 수 있는 다양한 Zumba 루틴을 가지고 있다.

전문가에게 선택해야 할 춤 디자인도 다르기 때문에 결코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몇 분만 걷는 것이 충분한 운동을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좋은 운동은 정해진 시간 동안 심장 박동수를 높여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심장 근육을 운동시키고 강화시킨다. 당신은 최소한 30분 동안 심혈관 운동을 할 것을 의도해야 한다.

정해진 양의 저항 훈련은 또한 신체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권고된다.

우선, 당신이 되고 싶은 모든 잡지를 확인하고 친숙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오늘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다른 잡지의 스타일과 누구인지 알 수 있다.

만약 훌륭한 크기의 체력이나 보디빌딩 출판물의 편집장을 진술하고 인사한다면, 나는 밥 스미스다. 그리고 체력 모델은 밥 스미스가 누구인지 개념이 없다. 밥은 그것에 친절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는 그래야 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보고 싶은 출판물에서 중요한 선수들이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그 반대가 아니다. 당신은 주요 게이머들이 누구인지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아야 한다.

그들을 기다리지 말고 당신을 찾아라.

수많은 측면에서 볼 때, 이것은 어떤 사업에서도 당신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는 장소지만, 피트니스 산업의 사람들은 그것을 매우 형편없이 한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형성하지 않고 적절하게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기본적으로 신체 건강 디자인으로서 진정한 성공을 하는 것에 대해 잊을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