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전신 양생법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고, 육체적으로 까다롭다는 것이다.

따라서 전신 양생법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육체적으로 까다롭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약점이 있다면, 개인 근육 그룹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어렵고 전신 운동은 일반적으로 복합 운동에 의해 통제된다. 하지만 그것들은 전반적인 발전에 더 유익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무시될 수 있다.

신체 마사지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 모두 샤워하고, 깨끗하고, 여유를 가져야 할 것이다. 나는 시작하기 전에 함께 멋진 긴 뜨거운 샤워나 감각적인 목욕을 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의 근육이 긴장을 풀고 마사지 여러분 모두를 깨끗하게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내 마음속에서, 내가 여러 해 동안 두 가지 모두 시도했던 체중을 증가시키는 데 훨씬 주목할 만한 몇 가지 장점일 뿐이다. 그리고 지금, 나는 그 많은 세월 동안 실제로 체중을 들어올리지 않은 후,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어떤 장비도 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다재다능함을 결코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는 체중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당장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자주 이 제품을 먹거나 마시면, 여러분은 청소를 시작한 첫 며칠 동안 두통이나 가벼운 머리와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뼈에 느껴보라.

예전처럼 완벽한 몸매와 톤이 좋은 몸매를 얻기 위해 임신, 어려움, 무거운 일과 같은 삶에서 어떤 상황에 직면했든 간에 지금이 지금이 다시 정상 궤도에 올라 몇 년 동안 바라던 그 몸을 되찾을 때니까 사람들과 친구들을 초조하게 하지 말라. 이 짧은 글에서 우리는 당신이 톤이 들어간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방법에 대해 논의한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개인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음은 자신의 이름이다. 그래서,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로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의 전체적인 몸의 움직임 힘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

방법 # 2 – 상반부에 초점을 맞추면 하반신에 옷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상반신이 밝은 색상, 장식, 속편 등으로 상의를 검색하는 것을 무료로 느끼기 위해 뜨거운 접착제 총으로 돌아다니고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기 위해 무작위로 빛나는 물건들을 윗부분에 붙일 수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멀리서 희미한 소음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

보통의 엘리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바디랭귀지의 힘으로 그들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엘리트 개인들은 입에서 나오는 단어들이 본질적으로 바디랭귀지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이해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당신에 대한 긴급한 추측을 몇 초 안에 많이 한다.

체중 회복을 막기 위해 신체 구조가 얼마나 필수적인지에 대한 우려를 좀 더 깊이 들여다보면, 현실은 분명하다. 일부러 살을 빼는 사람들은 다시 한번 살을 뺐어요!아무리 체중이 줄어도 5년 안에 전체 체중의 95%가 다시 투여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바로 같은 연구가 체중 회복을 신체 구성과 연결시켜준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기존 환경에서는 필요하지만, 일상적인 방식으로 이런 일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전신이나 당신의 신체의 특정 부분을 매우 좋은 신체 해독제를 사용하여 표적으로 삼을 수 있다.

지방은 급격한 체중 증가에 동기를 부여하는 음식의 최고 성분이다. 그런 이유로,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즐기는 만큼, 음식에 존재하는 지방의 양을 끊임없이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체내에 섭취하는 지방이 적을수록, 훌륭한 체형을 보존할 가능성이 더 크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이미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기 때문에 의료 시설에 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또한 처음부터 이런 나쁜 증상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만약 당신이 항상 병에 걸리면 오랫동안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 그러니 1온스의 예방보다 더 전체적인 접근을 조정하고 명심하라. 치료!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오염물질을 정화하고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도 반드시 죽을 것이다. 부드러운 음료, 주스, 커피는 여러분의 몸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여러분의 세포에서 발전하기를 기다리는 많은 달콤한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오는 설탕이 든 지방 대신 여러분의 세포를 물로 채우려고 시도하라.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신체 해독제 중에는 해독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액체 다이어트 계획의 일환으로 레몬 주스가 있다.

엡슨 소금은 몸에 독성 물질을 주입할 때 신체를 세척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