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러분은 쇼핑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 남아 있습니다

이제, 쇼핑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 남아 있을 것이다.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우선 순위가 매겨진 희망 목록을 보고 쇼핑을 시작하라. 이제 쇼핑 지출 계획을 염두에 두고 원하는 것을 쇼핑하라.

주의: 인터넷 쇼핑은 신원 도용과 사기에 취약하다. 은행이나 요금 카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동안 주의하라. 보안 정책이 강한 웹사이트에서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쇼핑만 하라. 사이트는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와 추적 기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메일로 요금 카드 세부사항을 교환하지 말라.

나는 큰 아웃렛 매장과 전문점이 있는 근처 쇼핑몰이 30분 거리에 있는 마을에 살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 지역의 자원으로 가장 잘하거나 혜택 없이 하는 것이 나에게 열쇠다.

토르퀘이의 중심에 위치한 유니언 스퀘어 쇼핑 센터는 당신이 휴가 중일 때 쇼핑하는 날에 즐거움을 느끼기에 아주 좋다. 여기서 발견할 수 있는 브랜드 이름을 얻을 수 있는 수많은 상점들이 있다; F 힌드, O2, 피콕스, 윌킨슨, JJB 스포츠, 아이슬란드 음식, 비디오 게임, 스페서버 퍼니싱, 패션 의복, 보석류. 스포츠 의류, 신선한 농산물, 환상적인 카페는 이 쇼핑 센터에서 찾을 수 있다.

토퀘이 오두막들 사이에 머물면서 이곳을 후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데본 휴가 오두막집에 남아 성인용품 있다면, 당신은 이 장소로 차를 몰고 가서 환상적인 쇼핑의 저녁에 즐길 수 있다.

가이드라인으로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이 휴가 세일이 크리스마스 쇼핑에서 많은 것을 보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는 할인율이 클수록, 하지만 그들은 몇 가지 주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어떤 것에 대해, 다른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많은 구매자들이 시간을 내줄 것과 똑같은 생각을 할 것이다. 이것 때문에, 몰링을 받아들이기 전에 훨씬 더 내려가기 위한 비용을 기다리면서, 쇼핑몰들은 놀랄 만큼 꽉 차게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내내 고객들 특히 나쁜 날에, 여러분은 실제로 물건을 사는 대신에 군중 사이에서 여러분의 길을 짜내거나 카운터에 줄을 서 있는 여러분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유럽에서 가장 붐비는 쇼핑 거리 중 옥스퍼드 스트리트는 300개 이상의 상점에 대한 집이다. 런던의 인기 쇼핑 상점들 중 셀프리지는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10에이커가 넘는 지역에 있다.

탑샵은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고급 스타일의 액세서리가 있는 이곳에 위치해 있다.

Regent Street는 당신이 모든 지출 계획 제한의 개인들과 Spencer, WH Smith, Debenhams, John을 가진 중간 가격의 기사를 발견하는 쇼핑 수도다. 루이스, 부츠, Bhs, C & A, Hamleys Toy Shop은 이 거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게입니다.

아시아의 SM쇼핑센터 – 아시아에서 가장 큰 쇼핑지로 생각되는 SM그룹의 한 지점 – 쇼핑뿐만 아니라 여기서 다른 활동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쇼핑센터는 스케이트 선수들과 아이들이 쇼핑 후 얼음을 통해 움직일 수 있는 빙상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전형적인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 관한 한 정확히 같지 않다. 온라인 쇼핑할 때 선택은 거의 끝이 없다.한 사이트에서 원하는 것을 보지 못하면 다음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고객 서비스 소매업자들은 고품질의 고객 관리를 제공하지 않은 실적이 있다.

네이만 마커스와 노르드스트롬과 같은 더 계몽된 상점들은 실제로 뛰어난 고객 관리를 제공하는 뛰어난 일을 해냈다. 그들은 그것을 얻는다. 그들은 다른 소매 의류 상점들이 그것의 사소한 것을 충분히 생각하는 것 같거나 온라인 쇼핑은 훨씬 더 나은 고객 관리 경험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즐겁지만 일반적으로 유리하다.

이러한 온라인 쇼핑 포털은 일반 쇼핑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차이를 가지고 있다.

많은 할인율 바우처와 많은 독특한 무료 상품들은 온라인 쇼핑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어떤 포털들은 심지어 무료 홈 선적 온라인 쇼핑을 사용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들 중 하나이다. 당신은 어떤 상품들의 품질과 비용을 대조적으로 비교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쇼핑하는 동안 정확히 같은 것을 할 수 없다. 일부 웹사이트들은 현금을 돌려준다. 포털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는 동안 보증

상호 작용을 위한 장소, 소셜 네트워킹 버튼 : 현재 아무도 소셜 미디어의 효율적인 사용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동시에 상호작용의 선택을 유지하는 것은 실제로 필수 사항이다. 그래서 쇼핑 웹 디자인 템플릿 중 하나를 구입하는 동안 소셜 네트워킹 버튼이 있는지 알아보는 동시에 라이브 채팅 패널은 빠른 연락처나 피드백 형식과 유사한 사용자의 관심을 끌게 되었다.

3: 전 세계를 둘러보세요 – 전세계에서 어떤 물건이든 비교하고 획득할 수 있는 오프라인 상점은 없습니다.여러분은 pl에 가야 할 겁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