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의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개적인 상대 1위,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누려온 역할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개적인 상대 1위,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누려온 역할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많은 모의 드래프트들이 그의 팀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에서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폭발성이 완벽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그 일을 끝낼 수 있는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될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의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을 살펴보자. 이 대회의 nba는 마이애미에 찬성하여 -25이다. 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비디오 게임에서 25점 차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내기를 한다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그런 이유로 마이애미는 3점 이상 이겨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을 멈추고 2점 이하로 이기면(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지거나) 내기를 잃게 된다.

코스트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뚜렷하고 보살핌 없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사업이었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 팀워크 태도를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NBA 내기 절차는 거의 도전적이지 않다. 만약 당신이 특정 그룹에 내기를 할 것이라면, 당신은 다양한 NBA 그룹에 어떻게 은행을 둘 것인가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게 되어 있다.

베팅 과정은 전세계의 도박꾼들을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과 게이머들에게 내기하도록 한다.

NBA 경기에 내기를 해본 적이 있다면, 가장 극단적인 행동은 2반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 행동의 대부분은 지난 2분 동안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설정한 약한 전반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처음에, 전체 비디오 게임에 대한 라인이 무엇이었는지 발견하라. 그것은 낮은 점 확산, 스포츠 북이 결과를 근접하게 고려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인가? 한 집단은 분명히 다른 집단보다 강할까, 서류상으로는 최소한의 집단일까? 이것은 약자(또는 내기하는 대중의 눈에 덜 인기 있는 팀)가 전반기에 좋은 내기인 시나리오처럼 보인다. 이 그룹들은 보통 강하게 나오지만 후반전에만 착용한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잘 알려진 Sky-hook은 1560 NBA 비디오 게임인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흥분으로 월과 경쟁했다. 월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좌절감을 보였다. 그는 그의 섬광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엘리트 인재들은 시즌 내내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In Favors 수비에서, Tech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때때로 완전히 신기했다. 특히 그들의 포스트를 먹이고 정말 재능 있는 최전방을 위한 기회를 개발하는 능력, 다행히도 Favors에게 그의 신체적 도구들은 프로 경기를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소비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물들과 필적할 수 없다.

그들의 플레이 디자인 때문에, 몇몇 농구 그룹은 더 나은 도전자와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팀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끝의 규율은 그들을 비디오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찾을 수 있다.

방어는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보호받는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서비스, 공장 같은 것, 그리고 승리에 관한 것 뿐이며 팀 던컨은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복제를 원하는 팩을 다시 이끌고 있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NBA 팬들이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즈를 넘어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밝히는 것은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 “결정”이라고 불리는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지켰다. 그들은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결승전 MV 프리미어리그중계 P로 선정되었다.

단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이 NBA와 동일시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이 전망을 골인시키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그의 길이와 크기에 즉시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작은 포워드는 그가 즉시 크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에 또 다른 중요한 초점이다.

스티브 내쉬, 이건 아니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