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하기 전에,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간에 바로 설명하고자 한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나는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가 일반적으로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에 기사를 작성하는데 사용되는 직후에 설명하고 싶다. 누구나 매일 그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게재했다. 그 사이트에 사람들이 댓글을 달게 될 것이다. 그 https://partner-safe.net 러면 페이지를 사용하기에 적절한 섹션이 될 것이다. 페이지는 당신의 웹사이트 위에 있는 추가적인 일반적인 정적 정보일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그리고 C와 같은 C에 관한 것이다. 카테고리는 기본적으로 게시물을 구성하고, 설정 Bobs 블로그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수행할 수 있으며, 해당 패밀리에 게시물을 저장할 수 있다.

모든 콘텐츠와 연계하여 매우 많이 사용되는 카테고리는 분명히 카테고리 사용 방법을 이해하지 않을 수 없다.

거의 다 했어, 긴 하루였다는 건 알지만 넌 거의 망가질 뻔 했어. 우리는 구글 사이트맵을 만들면 되고 보통 0일로 끝나!그런데 오늘 정말 잘했어, 난 정말 기뻐.

폴더 화면의 맨 위에 있는 주요 폴더 만들기 링크를 클릭하여 실제 폴더를 작성한 다음 테마 url을 사용하여 테마 폴더를 작성한 다음 폴더 이미지와 관련하여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연 다음 컴퓨터의 모든 폴더에서 동일한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인 Spot이다. 마스터와 플레이를 모두 할 수 있는 Spot 마지막으로, 당신은 더 많은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얻기 위해 전문가와 관련이 없다. 이것이 기업들이 WordPress를 이용하여 그들의 사실과 정보를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이유다.

베이스 낚시 테마를 위해 우리는 이러한 키워드를 목표로 삼을 것이다; 베이스 낚시 기술, 베이스 낚시 홈페이지, 베이스 낚시 보고서, 베이스 낚시 팁

Permalinks에서 전환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통해 Permalinks가 실제로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 해당 상자에 이것을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기사의 상품화는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하며,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기 위해 I를 시스템할 수 있다.

간단하다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설정하려면 워드프레스 플랫폼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개인 도메인에 설치하여 호스팅해야 한다.

총 인터넷 시작을 위해 스트레스 장애는 어려운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를 사용하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는 데 익숙해지면 주믈라오르그 블로그를 설치하는 것은 5분짜리 작업이다.

좋아, 이제 실제 사진 식별 및 선호도로서 Fantastico De Luxe 이것은 수백 개의 다른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단일 클릭을 수행하는 곳이다. 그것은 훌륭한 유틸리티이며 하나의 원인 호스트가 다운타임보다는 스스로 설정한다!FTP에 속하는 오른쪽에 있는 원격 서버로 가서 루트 문서 트랙이 들어 있는 Public_html 폴더를 열어라.만약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했다면 도메인에서 워드프레스 파일 및 폴더와 워드프레스 테마가 모험을 해야 하는 테마 폴더를 볼 수 있는 사용자는 누구나 있습니다

여기서 왼쪽 화면으로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한 다음 Public_HTML 디렉토리 그레이트 아래에 나열된 DA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TENT 디렉토리 가까이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는 물론 플러그인 폴더까지 들어갈 수 있다.

이는 클릭을 언급한 WP-CO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된다. “전진하라”에서 찾은 플러그인 파일을 클릭하십시오.이 파일은 내가 위에서 다운로드하라고 알려준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할 가능성이 높다. 위에 있는 파일을 열고 일반적으로 PLUGINS 폴더를 열고 드래그하고 드래그하여 드롭하십시오. 플러그인 폴더가 먼저 드래그하여 이 폴더에 드롭하도록 하십시오!

트러블은 돈벌이가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세 가지를 성공시킨다는 것을 깨닫고,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결정할 수 있도록 미리 알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나는 나중에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또 다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한 번 올린 후에 이 세 가지 옵션에 대해 배웠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나는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 사이에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기사를 획득하기 위해 사용된다. 어떤 사람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새로운 기사를 만들고, 그 다음에 사람들이 댓글을 추가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포스트는 그 사이트의 일반적인 정적 정보인 반면,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등은 당신의 사이트 콘텐츠를 조직하는 데 사용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설치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수행할 수 있으며, 게시물을 그러한 종류로 저장할 수 있다.

모든 콘텐츠를 감시하기에 매우 완벽하다. 시장은 당신이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것을 제안할 것이다.

이 작품의 또 다른 흥미로운 발전은 버디프레스가 사용자들이 보이스카우트, 교회, 팀을 위해 그런 팀을 가질 수 있게 해줄 수 있다는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