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호흡과 휴식은 훌륭한 해결책이다

정확한 호흡과 휴식은 요통이 있다면 특정한 호흡 기술을 다루는 훌륭한 해결책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통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심각하거나 일관된 요통을 가지고 있다면 의사로부터 진단을 받는 것은 좋은 개념이다. 당신의 의사는 진단 검사를 하고 당신에게 완전한 신체 검사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고통의 근원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효과적인 치료 계획이 어떻게 생겼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개인은 평생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다. 처리되지 않는 스트레스는 무의식적인 마음 속에 묻힌다. 매일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를 경험하면서, 이러한 억압된 감정들은 쌓이기 시작하고 궁극적으로 그들은 마음챙김의 마음으로 표면화되기 시작한다.

이것이 일어나면 뇌의 자기 방어 메커니즘이 시작되고, 그것은 낮은 등 영역으로의 혈류를 감소시키기 시작한다.

이런 종류의 건강 문제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것은 나쁜 자세, 잘못된 수면 자세, 또는 근육 경련과 긴장으로 인해 야기될 수 있다.

그러나 임상적으로 전문가들은 이러한 건강 문제가 골격 문제나 골다공증과 같은 주요 질병의 징후라고 본다. 종종, 그것은 통증이 느껴지는 기간에 따라 암을 의미한다.

허리 불편의 원인을 알기 위한 테스트가 시작되고, 엑스레이는 다음과 같다. 척추에 손상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마취 블록 수술과 같 https://www.ecosamsung.com 은 더 복잡한 절차를 고치고 있다.

척추에 중대한 문제가 있다면 선택사항일 수도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끊임없이 신체 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요통에 더 취약하다. 이것은 그들이 끊임없이 물건을 들어올리고 허리 근육을 긴장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등을 돌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몸이 피곤한 후에 잘 쉬도록 함으로써 이것을 해야 한다.

X-Ray는 어떤 근육이 약하고 꽉 끼는지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지 않는다. X-ray는 의사가 보고자 하는 것을 드러낸다: 뼈가 정렬이 다 떨어져서 그들이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것은 뼈가 정렬을 비우게 한 원인이다.

밤에 오는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허리에 누워 있는 자세를 이해하라. 필요하다면, 침대에 난방 패드를 위치시켜라.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위에서 잠을 자지 마라. 만약 당신이 철저하게 한다면, 당신은 매일 저녁 TV를 보고, 책을 읽거나, 다재다능한 운동과 휴식 운동을 하는 요정들과 함께 떠돌아다닐 것이다.

디스크가 다치면 더 많은 불편함과 압력을 유발하게 된다. 디스크 손상은 대개 디스크가 움직이지 않는 방식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래서 보통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이 너무 거칠기 때문에, 당신이 움직이자마자, 위치에서 붓기가 빠지면서 상황이 완화된다.

척추 기둥을 똑바로 유지하라 – 많은 사람들이 종종 훌륭한 자세를 취하는 것보다 허리를 굽혀 걷기 때문에 이것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하지만 척추 기둥을 직접 유지하는 것은 불편함을 피하고 장기적으로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훌륭한 자세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등에 느끼는 차이에 놀랄 것이다.

허리 커버는 요통을 완화시키는 데 뛰어나다. 이것은 통증이 더 심해지는 것을 제거하기 위한 테스트에서 보여지며 8시간 동안 당신의 평소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다.

침대에 누워 날카로운 고통을 겪을 때, 뱃속에 베개를 넣고 촉촉한 수건에 싸서 주기적으로 등에 올려라, 약 2분에서 5분 동안, 섬세한 피부가 있으면 냉갑갑과 천을 사이에 두고 너무 오래 누워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침대에서 내릴 때, 뒤로 미끄러져 발이 닿을 때까지 등을 똑바로 하고, 뒤로 미끄러져라. 바닥과 그 후에 당신의 고통 수준에 따라 하루에 세 번 이것을 시도해 보라.

목이 낮고 허리 통증이 완화되기 위해 좋은 자세를 취하라 – 가장 훌륭한 도움을 의미할 때 쉽게 넓은 자세를 취하라. 낮은 계단 의자에 한 발을 눕히고 어떤 상황에서도 오랜 시간 서 있어야 할 경우 많은 휴식 시간을 가져라. 훌륭한 자세는 낮은 허리 문제를 완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포인터!그러나 커피가 지속적인 불편함을 완화시키기 위해 노력할 때 도움이 된다고 말하는 것이 가장 믿기 어렵다. 최근의 연구들은 카페인이 실제로 화학 아데노신을 방해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