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은 일관된 우승 트랙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고 싶어한다.

레인저스는 몇 번의 주요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한 경기 앞서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실제로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을 입고 제시간에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점을 득점한 야구에서 9위, 텍사스의 타율 257로 아드리안 벨트레가 공격의 동력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다. 11개의 홈런과 41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세 번째는 또 다른 어려운 선택이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도박이고 나는 타이거즈를 양키스보다 앞서고 있다.

그것은 나의 MLB 내기 예측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실제로 렌테리아와 카브레라를 포함시켜 현재 강한 공격력을 개선했고 돈트렐 윌리스 2008을 선발함으로써 투수진에게 깊이를 더했다. 그들은 +460에서 +700까지 야구 머니 라인에서 건강하고 강하며 아마도 가장 좋은 그룹을 볼 것이다.

1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25-26)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붉은 열기의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 시즌 500점 가까이 숨어 있다.

타이거즈는 미겔 카브레라에서 그들의 스타들을 보았고 저스틴 버랜더는 카브레라가 9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으로 311타를 치고 있는 것을 보았다. 다른 쪽에서는 버랜더가 실제로 342타를 쳐서 전형적인 342타점과 73개의 삼진을 기록했다. 타이거즈가 가지고 있는 타이거즈 30가지 품질은 투수진으로 시작된다.

MLB 애완견 의류는 최고의 스포츠 팬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고 그들의 가장 훌륭한 네발 달린 친구인 MLB 애완견 의류를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야구 팬인 당신의 인생에서 애완견 주인에게 선물을 사려고 한다면 이것은 생일이나 휴가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고 단지 디자인으로 새로운 야구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출전하여 9경기 중 2경기만 승리했다. 레즈는 시즌 500을 넘는 비디오 게임일 뿐이며, 세인트루이스 카디 nba중계 널스 신시내티보다 45경기 뒤진 것은 실제로 공격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타율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제이 브루스는 레즈에게 전력 공급을 제공했다. 홈런에서 NL을 이끄는 신시내티는 월요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함께 3경기 연속 큰 경기를 시작할 것이다.

하지만 당연히 무료 스포츠 선택 웹사이트를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블로그 사이트와 게시물에서 발견되는 많은 정보는 모두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목적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무료 스포츠 선택을 만들기 위해 좋은 내기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다.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에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선호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도 있다.

좋아하는 사람을 뱅킹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이전의 비디오 게임 공연이나 현재의 통계와 같은 수많은 다른 요소들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그룹에 맹목적으로 내기 전에 어떤 종류의 연구와 통계 대조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자, 이제 두 개의 첫 번째 위치 그룹과의 비디오 게임에서 보자. 그룹이 각각 팀 안과 팀 B라고 가정하자. 그리고 모든 것이 비교될 수 있는 모든 것이, 그 라인은 아마도 A -110 그룹 B +105와 같은 것일 것이다. 팀들이 더 좋아지기 때문에, 그 라인은 마찬가지로 100달러에 가깝다. 스프레드 작업이 실제로 가능한 결과를 예상하는 것이 아니라 의견을 나누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퍼블릭렛의 행동은 훨씬 더 많이 행해진다. 비록 여러분이 믿고 있는 것처럼, 어떤 스포츠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의 클립에서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라인은 (+129)이었다. 그것은 위에서 언급한 모든 이유 외에도, 브레이브스를 12-8로 이긴 그룹에게는 상당한 구별이다. 게임은 단지 좁은 마진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등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다!그 중 2개가 200개가 넘는 것으로 보아, 그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창출된 수익은 크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소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팀이 올해 번창할 진짜 이유는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환상적이었고, 이제 그 무리들에 추가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마리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오프 기간 동안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하지만 시즌은 As nail을 더 늦게까지 도와주어야 하는 거대한 움직임이다.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좌절감을 느끼는 두 그룹 중 2개 그룹이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 픽스 시즌 첫 만남을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