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알 수 없는 상태에서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이해하면서 드레싱 공간 감각에 극도로 수줍어하며 걸어 들어갔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내가 세트장에 넣은 것을 다른 아이들이 남겨두지 않고 가방에 가지고 있는 것을 이해하면서, 내가 신발끈을 묶는 것처럼 느껴지면서, 드레싱 공간 감각에 극도로 활짝 빠져들었다.

그런 다음, 그룹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가져야 한다.

즉, 반대파의 힘을 고려해야 한다.

이것은 팀 목록과 성과 등급을 남겨준다.

잡지, 웹사이트, 자칭 전문가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에게 새롭고 이상한 운동을 던지며,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선언하고 있다.

하지만 사실은, 축구장에서 가장 중요한 속도 증가를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우리는 단지 속도를 추적하거나 우리의 시험 수를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축구 속도를 추구한다!

그래서,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기 위해서는, 우리는 285lber씨가 그의 속도 잠재력을 이해하기 위해 550에서 600 사이의 스쿼팅이 얼마나 강해야 하는지 간단히 알아내야 한다.

이것이 내가 끊임없이 힘을 발휘하는 이유다!

학업에 종사하라. 갈 수 있는 학교의 수를 늘리고 싶니? 당신이 좋아하는 학교로부터 장학금을 받을 필요가 없는 것을 피하고 싶은가? 당신이 주도적인 선택 학교에 대한 학업 승인을 받을 수 없더라도?

출발 속도는 거의 대부분의 축구 강점과 스피드 프로그램에 의해 거의 참석되지 않는다. 적어도 의식적으로는 그렇지 않다. 많은 프로그램들이 그들의 다리 작업을 전형적인 스쿼트와 청소를 중심으로 한다.

그러나 실제 시작 강도(폭발성으로 더 잘 이해됨)는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아연도금된 통에는 미니 네프 축구, 청키한 온화한 살사, 스포츠 포춘 쿠키, 루트 맥주, 꿀 구운 땅콩, 소금에 절인 땅콩, 뜨거운 땅콩, 쇠고기 막대, 육포, 토르티야 칩, 버터 마이크로파 팝콘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선물은 축하 행사에서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불확실하다면, 당신의 열정을 찾는 방법은 훌륭한 장소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연습 즉시 답이 올 것으로 예상하지 마십시오. 몇 주, 몇 달, 어쩌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으므로, 가능하면 고등학교 1학년이나 2학년 때 이 일을 시작하십시오.

축구를 하려면 팀을 개발해야 한다.

한 팀에 11명의 멤버가 필요하다. 총 22명의 게이머가 필요하다. 57,600 평방 피트를 결정하는 경기 코트가 필요하다. 다른 것들은 공 하나, 목표 두 개, 심판이다. 이 모든 것을 얻자마자 축구를 시작할 수 있다.

힘들지? 온라인에서 축구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보이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꿈의 축구 리그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어떤 것은 무료다. 어떤 것은 당신이 가입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정말로 훌륭한 분석 도구를 사용해서 당신이 꿈의 팀에 넣을 게이머들에 대해 가장 잘 알 해외축구중계 린 선택을 할 수 있다.

고등학교 3학년 이전에 시작하려고 시도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이 과정을 서두르지 않고도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훈련과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축구 부츠와 같은 필수적인 장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 장치들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축구를 훨씬 더 빨리 발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이것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아이들을 가능한 스포츠 부상 축구로부터 보호할 것이다. 내가 제공하는 것은 이것이 결국 전형적인 축구라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보고 홈 이점을 위해 그룹 순위 변경을 비교하고, 당신이 적절하다고 느끼는 다른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브랜드 신인 선수나 감독관, 필수 선수에게 부상?). 그리고 나서, 경기 결과에 따라 순서대로 리스트를 정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은 홈 우승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다른 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원정 우승이 될 것이다. 중간은 주스가 될 것이다. – 우리가 이해하기 어려운 축구 무승부 블록을 발견하는 곳.

이제 빠른 저 작은 사람을 보자. 그는 365만 쪼그리고 앉는다. 그러나 그는 몸무게가 180 헤스인데, 그의 몸무게는 두 배나 나간다. 그러나 그는 바에서의 몸무게 면에서 큰 남자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그는 그의 몸무게와 관련하여 상대적으로 더 강한다.

그는 큰 남자보다 더 많은 체중을 들어올린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