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브라이언의 노래”는 1971년에 만들어졌다

1971년 브라이언 송이 제작되었다. 영화는 2001년에 리메이크되었지만, 원작의 업적과 일치하지 않았다. 이 영화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것이고 브라이언 피콜로와 게일 세이어스라는 두 동료를 따라간다. 그들이 친구가 되기 위한 장벽을 극복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콜로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상황은 축구에서 멀어진다. 이 영화는 당신이 보고 난 후 오래 당신과 함께 붙어 있을 것이다.

플라이오스는 매우 중요한 빠른 확장 단계를 생성하며, 그것의 중요성을 깨닫는 열쇠다. 스트레치 반사라고도 불리는 근막 반사는 근육이 확장되는 속도에 반응하며 신체에서 가장 빠른 속도 중 하나이다.

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가 있는 316개의 잔디밭에서 32/50의 Ryan은 판타지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에게 자신을 맡기 시작했으며, 마찬가지로 그는 MVP 대화에 자신을 배치했습니다. 뛰어난 아이와 명성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가능성

나는 완전히, 완전히, 극도로 무력했다. 나는 내가 실제로 모자 기술을 득점했을지도 모른다. 사실, 지금 생각해보니, 그것은 나의 첫 시합에서 일어났고, 내가 처음에 축구 세트를 사용했을 때는 아니었다. 그래도 나는 꽤 진보된 유형의 바보를 만들었다.

축구는 어려운 스포츠에 대해 생각된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크고 강한 개인이다. 그리고 그들은 스포츠의 특성 때문에 그럴 필요가 있다.

만약 거대한 남자가 당신을 상대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에게 저항할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도망칠 수 있을 만큼 빨리 그리고 나중에 다시 일어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한다.

사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대부분의 그룹은 일주일에 한 번 비디오 게임을 하고 남은 한 주를 사용한다.

이를 회복하기 위해 예를 들어, 그룹이 일주일에 몇 번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는 야구와 비교하고, 심지어 같은 날에도 두 게임을 할 수 있다(이중 헤더라고 함).

신체측정학은 신체와 뇌가 힘을 발휘하여 운동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운동이다. 그들은 최소한의 시간 안에 최대 힘을 생산하도록 근육을 훈련시킨다.

반응 능력은 힘줄과 근육이 힘에 반응하고 폭발적인 행동을 하기 직전에 스트레칭될 때 나타난다. 축구 민첩성을 위한 훈련이나 축구를 위한 더 빠른 속도를 위해 훈련할 때, 우리는 당신의 반응 능력을 훈련시키는 데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우리는 전형적으로 반응 능력을 폭발성이라고 부른다.

맷 카셀: 4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469개의 잔디밭을 위한 33/53 그것은 기본적으로 카셀에게 완벽한 비디오 게임이었고 우리는 모든 것을 자주 볼 수 없을 것 같다. 치프들은 브롱코스가 지금까지 뛰어올랐기 때문에 일찍 공중으로 나가야 했다. 그래서 초기 카셀은 그에게 이런 게임을 하도록 했지만 치프들은 여전히 운영 통제 팀이다. 그러니 포기 와이어로 가지 마라. 그를 붙잡아라 Football은 힘든 스포츠로 여겨진다. 그들은 강하고 보통 큰 사람들이며, 그들은 스포츠의 본질 때문에 있어야 한다.

만약 큰 남자가 당신을 상대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를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하고, 탈출할 수 있을 만큼 빠르고, 나중에 다시 일어날 수 있을 만큼 강해야 한다.

사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많은 그룹은 일주일에 한 경기만 하고 나머지는 사용한다.

이를 회복하기 위한 주, 예를 들어 일주일에 두어 경기를 할 수 있는 야구와 비교하고, 어떤 경우에는 정확히 같은 날에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이중 헤더라고 함)도 할 수 있다.

그날 아침 공기 속으로 걸어나갔을 때, 나는 내가 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물론, 그 팀은 조금 도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내가 공을 치고 있는 이 경기를 흔들어 놓을 사람은 내 축구 패키지의 은혜로 나였다. 그리고 나는 바로 그때 그 문구를 개발했다.

모든 사람이 하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장 선호하지 않는 스포츠(농구, 하키, 야구를 선호한다)라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충분한 사람들은 축구 비디오 게임 티켓이 너무 빨리 제공되기 때문에 종종 얻기 어렵다는 것을 좋아한다.

좋아,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 다이빙을 어떻게, 언제, 그리고 얼마나 활용할 수 있는지 알게 된다. 이것은 가장 끔찍하게 잘못된 것이다. 왜냐하면 역기가 개입되지 않고 스쿼팅할 때 하는 다이빙 훈련 중에 그 아프고 불안정한 다리 감각을 얻지 못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은 그것들이 쉽다고 가정하고, 그 이유로 망치질될 수 있다.

축구는 전 세계 축구 재판에서 최고의 것을 끌어내고 그들의 잠재력이 관찰된다. 마찬가지로, 전문 축구와 관련된 화려함과 광채로, 십대들은 전국과 전 세계 수준에 잠입하기를 열망한다.

사실, 십대들 이전에 수백 명의 잠재적 고객들을 날려버리는 광범위한 축구 재판이 웹에서 발견될 수 있다.

그들은 잠재적인 게이머들을 시험하기 위해 그러한 재판을 준비한다.

비디오 게임에서의 성취를 위해 필요한 그들의 능력과 적성을 조사하라. 당신은 단지 프로 클럽에 들어가기 위해 축구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것이 수씨가 있는 곳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