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는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되는 축구 영화다.

루디는 또 다른 동기부여 축구 영화다. 이 영화에서는 션 애스틴이 반지의 제왕에서 호빗을 연주하기 전에 루디를 연기하는데, 그는 노트르담에서 축구를 하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몇 가지 장애물에 직면해 있다.

그는 너무 작고, 그의 성적은 대학 수준에 미치지 못하지만, 루디는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결정을 가지고 있다.

절대적으로 그 무엇도 그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할 수 없다

1971년 브라이언 송 원작은 2001년에 제작되었지만, 이 영화는 원래의 성과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영화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것이고 브라이언 피콜로와 게일 세이어스라는 두 동료의 뒤를 따르는데, 그들이 장애물을 극복하고 결국 친한 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축구에서 멀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콜로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이 영화는 당신이 보고 오래 후에 당신과 함께 붙어 있을 것이다.

좋아, 마침내 우리는 이 다이빙을 어떻게, 언제, 그리고 얼마나 활용할 수 있는지 알게 된다. 이것은 가장 심하게 잘못된 것이다. 왜냐하면 무게가 포함되지 않았고, 여러분이 크라우칭할 때 하는 다이빙 훈련 내내 아프고 흔들리는 다리 감각을 얻지 못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은 그것들이 쉽고 따라서 망치로 쳐질 수 있다고 가정한다.

하지만 어떤 학교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가? 어떤 학교가 게이머들이 당신의 위치에서 가장 빨리 졸업하도록 할 것인가? 집에서 얼마나 멀리 가고 싶으세요?

온라인이나 지역 은행에서 축구 수표를 주문할 수 있다.

온라인 상점을 고르는 것은 지역 은행에 관한 한 제한적인 수천 가지 디자인과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생산적인 선택이다. 당신은 단일 테마나 다양한 축구팀과 마스코트의 사진을 포함한 수표를 채택할 수 있다.

실제로 필수품들을 잘 파악한 후, 진보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시간이다. 축구 속도의 진정한 증가가 다시 일어나는 곳이다. 다시 한번 그것을 통제하라. 플라이오스는 자연적으로 위험하지만, 너무 빨리 정교해지려고 하면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뜨릴 수 있다.

고등학교 때 다른 스포츠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운동성을 https://mt-class.com/ 드러내고, 미국의 모든 코치들은 운동적인 게이머들을 원한다.

모든 포지션은 그것뿐만 아니라, 축구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라고 해도, 여러분은 다른 스포츠를 이용하여 여러분이 훨씬 더 나은 축구선수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

박스 스쿼트는 축구 스피드 트레이닝 힐의 왕이다.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고 싶다면 상자 스쿼트. 그들은 엉덩이와 글루트, 그리고 글루트와 햄스트링에 역동적인 힘을 쌓는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이 죽은 스톱으로 시작해서 전형적으로 스톱 앤 스타트 스타일로 재생될 수 있는 축구에 특히 필수적이다.홀로 달려가는 것이 어떻게 2층에 도달하는지 고려하라. 다시 한 번 이동하고 폭발한다.

이것은 폭발적인 스피드 박스 스쿼트 빌드다. 그리고 또한 박스 크라우치를 활기찬 노력 동작으로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힘의 발전 속도(아마도 축구 속도 훈련의 가장 무시된 요소)를 높일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고 싶지만 RFD를 개발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여기서 열쇠는 엉덩이보다 낮은 엉덩이로 시작하는 것이다. 규칙적인(이것이 자연스럽게 일어날 것이다) 그리고 뒷부분을 평평하게 유지하면서, 우리는 이것을 전통적인 올림픽 리프팅 동작에서 더 많은 파워리프팅 데드리프트로 바꿀 필요가 있다.

몸과 바를 뒤로 하고 다시 뒤로 젖히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특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무거운 스쿼트나 데드리프트를 칠 기분이 들지 않는 날에 최대한의 노력 동작으로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데드리프트, 그 운동보다 더 가볍다.

많은 사람들이 대학 코치들에게 더 직접적인 노출을 하도록 돕겠다고 선언하지만, 나는 큰 비용을 부과하는 서비스를 주의한다.

나는 단지 내가 그런 서비스를 위해 많은 돈을 쓸 정도로 그들에게 개인적으로 제공되지는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나의 관점일 뿐이다.

40점 테스트는 진짜 축구 능력과는 확실히 무관하기 때문에, 나는 너희들이 그 테스트에 체크인하는 것을 이해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스톱워치로 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힘 훈련 프로그램에 플라이오메트릭스를 포함시키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여러분이 어디에서 놀고 싶은지 좋은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그 학교들이 개최하는 캠프에 가보세요.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꿈의 학교에서 더 많은 코치들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게임 영화의 질은 일부 고등학교에서는 정말 나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비디오의 질을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꼭 해야 합니다

힘에 대한 기록의 이유로 축구는 남자다운 스포츠(많은 여성들이 경기를 하지만)로 여겨지고 있다.

힘, 지구력, 강인함, 이런 특성들은 남자다운 것에 대해 생각되는 특징들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