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전사들에게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만약 그가 11번에 존재한다면, 전사들은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전사들에게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그가 11위에 존재한다면, 전사들은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사실 2011년 여름엔 완전히 자유계약선수(FA)가 되거나 완전히 자유계약선수(FA)가 되는 게이머들이 많다. 그래서 NBA가 반년이나 1년 동안 계속 폐쇄된다면, 선수들이 갈 수 있거나 갈 수 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좌절감을 안겨주었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매우 잘 하고 있다.

그러나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 칼럼에서 통제했던 그들의 유명한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의 게임에서, 오카포르가 스타 기능을 인수하는 많은 윙 선수들과 효과적으로 일치시킬 필요가 있다.

그의 바구니 비율이 정말 높다. 공격에서 영리한 슛을 날리고 경기하는 것이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5초 이상의 정지된 작업 시도 45초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또는 잠재적으로 4번의 노력을 할 수 있다.

게이머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노력은 당혹스럽게 여기지 말고 처리해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그들은 2분간의 쿠션을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4번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지만 1984-1985시즌까지 1977-1978 플레이 오프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너겟은 시즌 첫 번째 점프볼 전에 현명하고 활기찬 트레이드를 했고, NBA의 중서부 부문에서 52-30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으며, 다시 Nuggets는 3-2시리즈로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물리 쳤습니다. 승리한 후 유타 재즈를 4-1로 꺾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어느 정도 뛰어난 능력을 발휘했지만 지난 시즌 NBA의 요건으로 여전히 매우 평범하다. 그는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도움의 균형을 이루었다. 이 숫자는 사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샤킬도 마찬가지로 샤크라고 불리는 샤킬은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게이머들에게 걱정스러운 속도로 덩크슛을 날렸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샤크가 90년대 후반을 지배하고 직업 평균 247 PPG와 582 FG%로 112 RPG를 가진 새로운 천년 우승 NBA 챔피언에 진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PF 에드 데이비스 – 내셔널 챔피언의 신입생으로서 환상적인 보증을 밝힌 후, 데이비스가 2학년으로 복귀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았고, 그 시즌은 데이비스와 그의 타헬스 모두에게 불만이었다. 그의 공격적인 비디오 게임은 그가 주로 림 주위에서 마무리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여전히 다소 미미하다. 그는 그의 불쾌한 레퍼토리를 크게 확장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샤 샤크라고도 불리는 퀼은 실제로 페인트를 조절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당황스러운 속도로 덩크슛을 했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샤크가 90년대 후반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며 직업 평균 247 PPG와 582 FG%의 112 RPG를 가진 새로운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한다.

https://www.totoban.com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균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그룹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nba에서는 톰슨이 포인트 플레이어와 슈팅 가드 기능 사이에서 변화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적응력과 원시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2년 후인 1973-1974시즌 내내 카림 압둘-자바르(이전의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59-23의 강한 시즌으로 이끌었고, 그들은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처음에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물리쳤고, 그 후 시카고 불스(4-0)에도 불구하고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의 NBA 결승전은 자바가 그의 대표 스카이훅을 기록한 진짜 전쟁이었다. 비디오 게임 6의 마지막 부저, 비디오 게임 7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까지 팀 동기부여만 추측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농구 핸디캡은 극도로 힘들다. 마지막 몇 분 안에 많은 프로 비디오 게임들이 포인트별로 결정된다. 큰 승리를 선호하는 것에 대한 강요는 없지만, 보통 그렇게 하는 기술은 있다.

진정 걱정하기 위해서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