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마케팅으로 게시하는 것을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독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자극할 수 있고, 이것은 꽤 자주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전체 짧은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검사할 수 있다.

개인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짧은 기사를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물건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요컨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쉬운 지침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더 쉽게 탈출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향후 추가 품목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아마도 제휴 항목과 관련된 서로 다른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두 개의 기사를 설치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게시물을 올리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이 당신의 최우선 선택 중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원하는 다양한 게시물을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웹사이트에 다른 마케팅 것들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종종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이메일을 꼭 이용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희망하라.

교통체증이 되지 않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끊임없이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추적해야 한다.

승자를 계속 추적하고 패자를 버리는 것은 당신의 예상 수익을 막을 뿐이다. 당신은 HTML을 알아야 제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최소한 어떻게 간단한 변화를 만들고 변화를 업로드할 수 있는가를 발견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다음과 같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졌지만, 몇 가지 변화가 끊임없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대응해야 할 관심사는,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쉬운 변경을 위해 디자이너를 위해 쓰고, 기다리고 싶은가 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비용은 그가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받고 그것을 홍보한다면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지 마케팅 컨설팅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었던 것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사업을 광고하는 돈을 투자하는 것이었다.

프리셀: 웹의 주된 용도는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프리셀을 위한 완전한 자유로운 생각의 중요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즉,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제휴 사이트를 통해 개인을 상인 웹사이트에 회부할 필요가 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이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은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고 있는지,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배수구로 흘러갈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당신이 구매해야 할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마케팅이다. 최고의 유료 클릭 서비스는 효과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구글 어드워드는 약간 도전적일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응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을 가질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불확실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지 시작을 하는 것입니다.무엇을 시도해보세요.온라인으로 첫 달러를 만들어 보세요.그리고 거기서부터 적응하세요.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사이트를 그들과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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