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마치 항공기 맹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결국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기 위해,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가 제품을 검색하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가격을 예외적인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서비스, 제품 또는 사이트를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하면,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퍼센트와 제품의 가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조직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다양한 옵션을 철저히 조사하고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첫 번째 대안만 택하지 마십시오. 정기적으로 광고를 돌리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개인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잠재적으로 알 수 있는지, 유감스럽게도, 유감스럽게도, 유감스럽게도, 당신이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매일 나는 가능한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한 시간을 예약한다.
일단 내가 사이트와 내 사이트가 동등한 사람을 발견하면,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수수료, 또는 다른 방법 중 하나를 유인할 필요가 있다.
당신을 연결시켜주도록 유혹하는 것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이 있을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
첫째,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지불될 것이다. 상인 사이트 리스트 구조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몇 센트 또는 몇 달러: – 가입자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리스트, 더 큰 현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즐거움을 느끼도록 하라. 제휴 상품을 구입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나온 후한 수표를 기다리며 은행까지 웃는다. 매달 나는 내 제휴 마케팅 기술의 주요 부분으로 게시물을 활용한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정말 분석적인 나의 좋은 친구들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알려준 평가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 물건을 만들고 있는 현금의 양은 정말로 내 입장에서 큰 실수가 아니라는 사실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그에게 그 물건을 만들고 있다.
잡지는 생산 비용이 적고, 광고는 비싸고, 그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관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그것의 제공을 한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저는 실제로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었지만,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는 빠르게 불만을 품게 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좋아, 그건 비교적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조직으로 만들고 오피가이드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품목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조언하는 품목을 정말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거짓으로 만들 수 없다).
음, 그건 전적으로 당신이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를 발견해야 한다.
제휴 아이템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얼마나 쉽게 순위를 매길 수 있을 것인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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