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연구하는 것은 분명히 선택이다

모든 것을 연구하는 것은 분명히 선택이다. 하지만, 우리는 건강보험으로, 만약 뇌출혈산재 그 정책이 세부 사항들을 가지고 어떤 것에 대해 잘 보이는 것을 고려한다면, 이것은 정책 유효일, 승인된 프리미엄, 프리미엄 모드(월간, 분기별 등), 정책에 대한 배제 승인이 있을 때, 그리고 정책에 대한 배제 승인이 있을 때, 완벽한 생각이다.

해결책은 종종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하다. 건강보험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만큼 비싸지 않고 여러분이 주머니에서 지불할 수 있는 수수료에 비해, 사실 그것은 꽤 저렴하다.

계약금은 의료 제공자와 보험 회사 간에 합의된 협상금리다. 당신의 몫은 단지 전체 청구서의 일부분일 뿐이다. 이것은 당신이 비싼 절차가 필요한 경우 수천 달러를 보존하는 것이다. 그 비싼 절차에 대한 당신의 청구 시장에 그 비싼 절차가 취소된다.

보험의 대다수가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제한과 배제가 실제로 보험을 몰수하기 전에 이것을 조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것은 당신이 투구하기 위해 원하는 것보다 더 쉽게 커버되지 않는 것을 지금 알아내는 것이다.

바트 슈투팍 내 지역구 대표를 사례로 한 후, 그는 블루 크로스를 믿지 않는 듯 보였고, 효과적으로 이 지속 가능한 보험 의료 변화를 위해 다른 그림을 그린 비영리 단체와는 달리 이익 단체가 그들을 공격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청십자사가 우리에게 법이 통과되면 그들은 항상 사업을 중단한다고 말했을 때, 나는 블루 크로스가 크고 분명하게 들었다. 그래서 그들이 말한 것처럼 눈물을 거의 보지 못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열정적이고 소중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들은 두렵고, 미안하고,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반대했다.

많은 사람들이 중개인을 통제할 때 망설인다. 왜냐하면 보통 그들의 치료에 자금을 대기 위해 여분의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보험 제공자를 선택하는데 모든 일을 할 수 있다면, 사람은 그 일을 끝내거나 당신의 사업을 하기 때문에 매일 바쁜 모든 사람들에게 중개인을 부르지 않는다. 그러면 중개인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는 자세 작업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건강 보험 거래를 얻는 방법을 이해하고 싶다면, 당신의 가장 유리한 선택은 대리인을 사다

1~2주 정도 지나도 대부분은 나를 지지해주지만, 결국 그들은 보험에 가입하고 있었고, 그들이 나를 다시 부를 때, 그것의 위대하고 거의 항상 빠른 판매를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을 발견했고, 대신 일주일 안에 다시 전화를 하지 말고, 나는 연락으로 따라간다. 하지만 이번에는, 결국, 나는 오래된 이메일 친구였기 때문에 더 좋은 수신을 받는다.

계약된 비율은 의료 제공자와 보험사 간에 합의된 협상된 비율일 것이다. 당신의 부분은 전체 청구서의 일부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비싼 절차가 필요한 바로 수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그러나 그 비싼 절차에 대한 청구의 대부분은 다른 종류의 계획보다 훨씬 덜 비싸다. 만약 당신이 적당한 건강 보험 선택을 찾고 있다면, 가장 좋은 선택사항 중 하나인 이유.

좋아, 만약 그것이 사실일 가능성이 간단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아마도 사고방식이 있는 경향이 있어. 그리고, 당신은 정확히 사용자들에게 얼마나 좋은지!나는 정말로 당신이 회의론에 대해 건강한 태도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을 몇 가지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해결책이 제시되어야 한다고 믿는다(나는 확실히 고안된 철저한 점검을 선동하기 전까지는 어떤 것도 클릭하지 않는다) 어쨌든, 이러한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최근 거의 17년 동안 그 행동에 대해 접근하기로 결정한 어떤 비행사들이 아니라,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그리고 그들은 확실히 제공한다!

앨라배마 할인 서비스가 가치가 없다는 뜻일까? 그보다는 그저 적절한 관점으로 일을 처리해야 한다.

건강보험을 완전히 줄이고 보험 건강 선택에 좋은 구매를 촉구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여기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얻으시오. 수당을 바꾸지 않고 두 가지를 모두 얻을 수 있을 만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얻으시오.

에이전트에 대해 업데이트하면 상태 연락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상당히 빨리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해당 에이전트에 문의하여 해당 정책에 비해 모든 것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알려야 합니다

건강관리계획을 찾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느 시점에서는 당신이 해야 할 일일 것이다. 건강관리계획자를 찾는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만 사용함으로써 복잡하고 쉽고 매끄러운 것을 만들 것이다.

현재의 건강보험 정책에 대한 보장을 번창하도록 노력하라. 때때로 이것은 당신의 정책 조건을 상당히 보존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건강에 대한 보장을 포함시키지 말아야 하기 때문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

No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