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와 프레스토의 지침을 따랐다.

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의 지침을 따랐고 프레스토 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했다. 그것은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기본 기능은 나에게 사고 비디오 게임이었다. 나는 진보하고, 글을 썼고,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의 상업적 특성상 자유롭고 우수한 스타일의 거의 무한한 옵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또한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FTP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워드프레스 테마의 전체적인 느낌과 외관을 변경할 수 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 안에 있는 사용자 지정 404 페이지를 사용하고 있다면, 특히 나처럼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오래된 웹사이트가 있다면, 당신은 큰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워드프레스 외관은 블로그 독자들에게 매우 친숙하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워드프레스를 블로그 사이트 시스템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연스럽게, 많은 독자들은 워드프레스 외관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빠르게 걸을 수 있다.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위에서 설명한 레이아웃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배치하여 레이아웃 상단에 이 직사각형 모양을 배치하고 헤더 그래픽을 위한 슬라이스를 만드는 데 사용하였으며, 이를 하기 전에 스트로크를 사용하지 않고 채웠다.

하지만,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고, 여러분이 블로그를 선택하고 싶은 곳을 훨씬 더 잘 알고, 특히 여러분이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거나, 주요 취미나 관심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정말로 선택의 여지가 없다. 워드프레스를 활용할 수 있는 옵션은 ORG에 더하기 위해 끓는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혼자서 하고 싶지 않거나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필요할 것이다 –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가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 할 때마다 그들에게 지불해야 할 것이다. (예: 은행 광고 회전자는 내가 사용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a) 그들이 무엇인지 감시해야 하고, b) 그것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Settingsbutton을 클릭하십시오. Permalinks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구조가 있는 곳에서 상자 : / % 포스트 네임 % / —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되면, 당신은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를 볼 수 있지만,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구조입니다. 왜냐하면 단순한 요소는 R입니다. SS는 다른 웹 디자이너가 당신의 콘텐츠 샘플(일반적으로 당신의 헤드라인과 블로그에 다시 연결된 다수의 문장)을 채취하여 그들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매우 쉽다. RSS는 사실 간단한 신디케이션을 나타내기 때문 토토총판 에 그것의 모든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이다.

뮬런웨그도 마찬가지로 앞으로의 블로그 패턴에 대해 논의했다.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의 사용은 블로그에서 더 주류가 될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단지 코멘트, 비디오 또는 작은 제품일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그 작가들과 당신의 포스트에 인라인된 미디어 콘텐츠로 구성되는 능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결국 더 완전한 정보의 허브가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2일째로 다시 초대하세요!지난번에 웹 비즈니스 소유자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만들고 중요한 플러그를 설치해야 할 때 – 블로그 SEO와 다른 실용적인 기능을 지원할 수 있는 인

워드프레스 역시 플러그인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기업가가 사진, 지도, 애플리케이션 등 모든 종류의 것을 그들의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에 포함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워드프레스와 함께 설치하기 쉽다. 워드프레스 저렴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웹 프로그래머에 돈을 쓸 필요가 없다.

최근 자료에 따르면, 워드프레스는 지구상의 인터넷 웹사이트의 1% 이상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 소프트웨어의 개발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와 더 진보된 어떤 것에 직면하거나 하고 싶다면, 당신은 모든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커뮤니티와 포럼을 거쳐 당신의 모든 관심사에 대한 반응을 발견할 수 있다.

가능성이 있는 것보다, 당신과 같은 문제에 직면했거나, 혹은 당신이 있는 많은 워드프레스 사용자들이 있다.

이미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을 도울 것 이상이다.

블로그 시스템을 활용하면 두통이 생기지 않을 것이며, 글 쓰는 부분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때문에 컨트롤 패널 인터페이스가 아름답게 구축되어 있어 인터넷과 블로그 세계에 익숙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워드프레스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혼자 하고 싶지 않거나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최 회사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 그리고 그들에게 각각 지불하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