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공황이나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인 경향이 있다면, 내가 방금 묘사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만약 공황이나 불안의 정기적인 고통이 있는 경향이 있다면, 내가 방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익숙하게 들릴 것이다. 이것을 읽는 것은 아마도 익숙한 두려움과 불편의 감정을 유발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촉발시키는 특정한 상황은 결국 신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당신과 다르고 달라지게 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공황이나 불안의 공격을 경험한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아드레날린으로 인한 이 빠른 체격은 당신이 죽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미쳐가고 있다고 느끼게 하기 위해 당신을 얻는 것이다. 그것은 무서운 발견일 수 있다.

이 압도적인 느낌은 뜨겁거나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 외에도 무력하고 통제할 수 없는 느낌을 줄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약 10분에서 20분 동안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다른 한 번에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공포에 직면하는 사람들. 공황 발작을 자주 겪는 사람들, 혹은 공황 발작과 불안을 느끼도록 이끌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피하는 사람들, 혹은 공황 발작과 불안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그러나 전문가들은 당신이 이러한 것들을 피할수록, 훨씬 더 악화될 수 있다고 말한다.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어디에서나 일어날 수 있고, 어떤 일이 있어도 불안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므로 당신이 그들을 피한다면, 당신은 항상 사회에서 많은 것을 철수하고 있고 개인들에게도 잘 일하지 못한다.

두려움과 조건에 직면하는 법을 배워라. 너의 사고 과정은 때때로 너의 마음을 포함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 응용을 물리친다.

그들은 당신에게서 바로 그 삶을 빨아먹는다. 그들은 당신이 조용히 절망하는 삶을 살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완벽하게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사람들이 수천 명에게 속지 말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것처럼 고통받는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이 느끼는 공포의 타격을 겪어야 한다.

그들은 마치 약물로 약을 먹거나 끝없는 타입으로 돈을 낭비하는 것 외에, 빠져나갈 방법이 없는 것처럼 느낀다. 치료의

시력 저하 시력 통증 당신의 몸 구석구석을 타고 흐르는 타는 듯한 열. 작업 중인 개인용 컴퓨터 화면에 쓰여질 때 공황 발작의 증상은 차갑고 임상적으로 들리지만, 그에 영향을 받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너무 진실로 공황 발작이 뇌의 비행이나 싸움 메커니즘에 대한 오버라이드로 인해 일상의 힘에 극도의 물리적 반응을 일으킨다.

마찬가지로 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차분하게 소방 훈련을 위해 대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불안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질서와 침착함이 필요하다. 당신의 아이는 버스 정류장을 향해 걷거나 잠자기 전에 이를 닦는 차분하고 습관적인 행동을 상상하도록 하라.

불안의 핵심은 권력이다. 콘텐츠 기사는 당신의 걱정을 덜어주고 당신의 삶을 지배하기 위해 당신의 삶을 향한 행동을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의 힘을 되돌리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라. 당신의 힘을 되돌리기 위해 일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라. 우리는 당신이 현재 우리가 알지 못했던 실제 행성 깊은 바다를 헤엄쳐나가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우리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와 연결될 수 있을 것이다!거부나 약물치료는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안락한 영역에서 용기 있는 발걸음 없이, 자아는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더 보호되고 경험된 신뢰를 받을 것이고, 의식하고 활동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이든지 밝혀질 것이고, 아마도 당신 자신에 대해 가지고 있는 대답이 대답될 것이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불안 공격은 당신의 일생 동안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단지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후 당신의 행동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 공격 중에 진행하는 감정적인 혼란은 완전히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완전히 당황하고 불안하게 만든다.

이 지역의 친구 학교와 놀이동료들은 바깥세상에서 실제 아이들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가족이 새로운 집이나 다른 학교로 이사할 때, 모든 친구들은 그에게 많은 위안을 주었다. 이제 그는 고립되어 있다.

그리고 그는 새로운 세계 속으로 혼자 들어가 새로운 가족을 만들 종합심리검사 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행동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만약 아이가 이 모든 것에 압도당한다면, 그것은 가능할 것이다. 모든 것이 불안 발작을 일으킨다

과거에는 거의 한 번의 공황 발작을 겪었기 때문에,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당신은 1 Now의 시작을 발견할 자격이 있어야 한다.

두려움이 감정을 없애게 하는 대신에, 다시 통제력을 얻도록 하라. 두려워할 사람을 포용함으로써 이것을 시도하라.

대부분의 책들은 찾기 쉽고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된다. 이러한 공격은 의식적으로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식하지만, 만약 어떤 사람이 포비를 가지고 있다면, 우연히도 같은 것을 고백할 준비가 되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