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중독자들은 뉴스에서 누락될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쉽게 얻을 수 있는 비용은 없다.

뉴스 중독자들은 뉴스에서 누락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쉽게 기억 슬롯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매장 비디오, 사진, 음악에 익숙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좋은 품질의 사진을 클릭할 수 있는 13개의 패리먼트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케이블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별도의 웹캠을 즐길 필요가 없다. 이 전화기와 함께 있는 블루투스 기술은 당신의 사진을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이 전화기와 함께 있는 블루투스 기술은 비디오, 사진, 그리고 음악을 쉽게 전송할 수 있다.

요즘 스마트폰에서 키패드 사용이 줄고 있다.

초기 키패드 기술의 후계자가 될 수 있는 320 x 240 터치 스크린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전화기를 매우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연구에 영향을 미치는 한,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가 휴대폰을 주로 사용하지 않는지 계속 확인해야 한다.

또한 부모들은 할당된 부분으로 매달 휴대폰을 충전해야 한다.

이것은 아이들이 확인되는 것에 대한 이해를 줄 것이다. 왜냐하면, 대화 시간이 끝나면, 그들은 확실히 하기 위해 그리고 그들은 단지 한 달 더 실제 충전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건강과 편안함은 바라건대 책임감의 수준을 가지고 있다.

부모에 대해 이야기하자. 부모는 아이들이 휴대폰을 소유하는 것에 문제가 없다. 트럭 운전사에 세 명의 십대가 있다면 세 명 모두 그들만의 세포를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부모는 그들의 자녀에게 그들의 안전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부모들은 매일 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현재의 빠른 이동 세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휴대폰의 진화로 인해 이제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과 마지막으로 폰복구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오늘날의 어린이는 그 자체가 끔찍한 경우에 경찰이나 구급차를 부를 수 있다.

납치는 아이가 때때로 찾을 수 있는 휴대폰의 도움과 함께 증가하고 있으며 납치범들은 체포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일하고 단지 전화, 문자, 데이터에 당신의 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면, 새로운 휴대폰을 사는 대신에 중고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은 환경을 잘 살리는 것이다. 이전에 소유한 휴대폰이 더 이상 그들의 소유자가 사용하지 않을 때, 이 전화기들은 이미 일회용으로 간주되고 그들이 원할 때, 이미 쓰레기통에 버려질 수 있다.

그러나 휴대폰은 여전히 기능적이기 때문에, 당신이 전화를 위해, 문자, 문자, 전화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데이터와 배터리도 작동하고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 그들에게 어떻게 환경을 유해한 화학물질과 독소로부터 구할 수 있는지 다시 판매하는 것은 훌륭한 생각이다. 또한 개인은 점점 더 형편없어지는 기계 때문에 또 다른 생명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휴대폰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나 장소를 찾을 때, 해변에 있거나 놀이공원이 있는 롤러코스터를 탈 때, 휴대폰을 어디에 둘지 항상 걱정하지 않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

기다려! 더 이상 있을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있어!여러분의 휴대폰은 MP3 플레이어, DVD 플레이어, 눈에 띄게 작은 게임 기계에 의해 장착될 것이다. 여러분의 손가락 끝에 있는 모든 것은 여러분의 보드가 직장에서 눈물을 흘리거나 약속을 보기 위해 더 빨리, 여러분은 여러분의 손가락 끝에 완전한 오락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작은 전화기들은 복권과 비슷한 스크래치오프 카드를 구입함으로써 시간으로 재충전할 수 있다.

카드를 긁어모은 후, PIN 번호가 확실히 있고, 전화기에 입력하면, 너무 분들은 업데이트된다. 부모들은 필요한 경우 전화를 걸어 분들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능력을 사용할 것이다. 분들은 선불폰과 똑같이 만료되지만, 사람들은 분 잔액을 업데이트하면 6개마다 설정된다고 말한다.

현재 분당 가격은 025달러에서 035달러입니다.전화에 따라 다르죠.그리고 물론 단점은 일반 셀 플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분당 약 0.15달러의 요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점점 발전하고 있다.

그러나 이제 미니 컴퓨터와 거의 비슷하게 그들은 빠른 의사소통을 위해 문자 메시지를 만들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내가 많은 학생들이 친구들과 수업 중에 문자를 보내는 것을 본 큰 어려운 일이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그들이 프로젝트의 집에 돌아왔을 때 질문을 하는 사람들처럼 훈련 과정을 방해한다.

그들은 전혀 듣지 않고 있고, 나머지 수업들은 선생님이 그것을 다시 성장시키기를 기다린다. 더 심각한 또 다른 문제 후에 문자 메시지가 될 수 있다는 단순한 사실 학생들을 속이는 데 쉽게 고용될 수 있고, 8번 해결책은 무엇인가와 같은 지역 배관공은 수업시간에 서로 문자를 보낼 수 있다.

속삭이거나 돌아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선생님들이 부정행위를 하는지 아닌지 알기 어렵다. 이 작은 전화기들은 곧 편의점에 가게에서 팔릴 것이다. 수표나 신용카드는 필요 없다. 만약 당신이 현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휴대폰을 갖게 될 것이다.

휴대폰은 모든 개인 친구 휴대폰을 기억해야 하는 것으로부터 안전을 유지한다.

몇 개의 전화기를 구성했던 날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