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에 나는 NPC 피트니스, 몸매, 보디빌딩 쇼를 판단하고 있는데 그녀는 거기에 있었다.

다음 주에 나는 NPC 피트니스, 몸매, 보디빌딩 쇼를 판단하고 있는데, 거기서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심사위원들이 만장일치로 1표를 던지면서 전체 쇼에서 우승했다.

가장 좋은 소식은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당신의 혜택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당신에게 말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열망을 가지고 당신의 필요에 대해 실제 맞춤화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지식을 사용할 것이다. 당신의 영혼은 당신이 실제로 심장을 높이고 싶은 가중치를 끝없이 밀어붙이는 것이 의미가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 때때로 명목상의 양의 전문가 조언은 길고 긴 선택을 할 수 있다.

한편, 쇼에서 우승하는 것이 실제 회사 엔드에서 어떤 식으로든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그리고 실제로 사업이다). 피트니스 모델 휴대폰은 계약에 대한 큰 제안으로 갈림길에서 울리지 않을 것이다. 또한 피트니스나 피겨쇼에서 4위나 6위나 8위 피니셔가 우승자에 비해 더 많은 압박감을 느낄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왜 정확히? 비록 우승자가 그 쇼에서 이기기 위해 그렇게 했을지 모르지만, 편집자, 출판사, 보충 회사 등 종종 다른 여성들이 훨씬 더 시장성이 있어 보일 수도 있다.

이 습관은 다른 어떤 운동보다도 더 큰 힘을 발휘할 것이다. 이 운동으로 상체 전체가 자극을 받을 것이다. 이제 언제 지상을 밀지 결정하겠는가? 저녁에? 점심시간에? 당신이 이 특정한 활동을 일관성 있게 하는 한 상관없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대략적인 일을 하고, 팔을 특정한 몸과 등에 가깝게 유지할 수 있는 한 몇 번 더 반복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가슴을 바닥에 대고 다시 시작에 밀어라. 몇 백 번 후에는 쉽지 않지만 꽤 간단하다.

이것은 운동 기간 동안 이 몸이 지속할 수 있는 능력일 수 있다.

영양소와 산소를 조직으로 운반하여 신체에서 폐기물을 배출하는 것.

또 다른 놀라운 점은 명함이 없거나, 개인용으로 버블 제트 프린터에 인쇄된 카드를 가지고 있는 피트니스 모델을 찾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그들은 나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하거나, 어느 쪽이든, 나는 당신의 카드를 주고, 그들은 내가 너무 예쁜 것처럼 나에게 나타난다. 나는 여기에 바보 같은 몇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한다.

이 태도는 편집자, 사진 작가, 작가, 그리고 산업 사람들을 더 빨리 끄고,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성전환자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세상의 모든 예쁜 소녀들이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고 생각하는 모든 예쁜 소녀들에게, 100명은 그들처럼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경향이 있다.

전문가

이 일을 해 주십시오!반드시 다른 사람들의 압력에 따라 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이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고 개인적으로 그 지점에 접근하는 것을 기뻐해야 한다.

운동은 좀 더 효율적일 것이다. 이 사람들은 비효율적인 운동을 할 것을 걱정하지 않도록 당신을 위해 준비된 특정한 계획과 몇몇 운동들은 당신이 최소한의 저녁 운동에서 최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당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당신의 약점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간주되는 것 같다. 오늘날 사람들은 직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보통 당신의 자유 시간을 덜 남겨두기 힘들다. 취미나 육체적인 일과 같은 즐거움 이 많은 여성들과 여성들은 그들의 노력이 끝난 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피곤해서 어떤 신체적인 스포츠 활동에도 참여할 의무가 없다고 느낀다. 그들은 페스트를 포함한 그것을 피한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가정은 계단과 연결된 최소 1개의 집을 가지고 있으며, 계단을 시도하고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몇 가지 단계를 구성하면 푸시업과 위경색이 어디서나 할 수 있다.

에어로빅 운동이 가능하다면, 날씨가 달리기에 적합하지 않다면, 당신이 선택한 지역에서 달리는 것은 TV A 세트의 아령이 있는 동안 할 수 있는 또 다른 운동인 것처럼 좋은 심장 운동 체제 요가가가 될 것이다 강남레깅스룸 . 이두박근과 삼두박근을 사용해야 하는 등 널리 퍼져 있는 의자와 함께 정강이뼈 근육을 작동시켜야 한다.

건강한 삶을 사는 비결은 내일이 절대 오지 않는다는 시장 인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우리의 내일은 이 시점에서 우리가 내리는 결정의 결과일 뿐이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오늘날이 우리가 가진 전부라는 것이 명백해진다. 과거는 훨씬 더 많이 존재한다.

장기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현재는 너무나 존재한다!그러므로 미래에 있기 위해 당신이나 여자는 실제로 어떤 것을 해결하는 사람이 지금 다시, 매일은 종종 건강과 건강 파일 크기일 때에만 존재하게 될 것이다!

좌식 생활 방식, 습관 제거, 신체 활동, 흡연, 음주 등과 같은 어떤 도전적인 습관들은 우리에게 최근의 기회 안에서 건강으로부터 수 마일 떨어져 있게 했다. 그것은 좋은 일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러한 습관들에 대한 당신의 부정적인 영향을 알게 되었고 여전히 그것들을 관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행복하고 치유되기 위해 건강 상태를 수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