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째에 돌아온 걸 환영해!어제 웹 기업가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하고 필요한 플러그를 설치할 시간 – 블로그 사이트 S를 지원할 수 있는 인

2일째에 돌아온 걸 환영해!어제 웹 기업가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하고 필요한 플러그를 설치할 시간 – 블로그 사이트 SEO 및 기타 편리한 기능을 지원할 수 있는 인

폴더 아이콘을 옆에 클릭하고 공용_html 텍스트 자체를 클릭하면 공용_html 폴더를 열고 이 작업을 수행하면 공용_html의 모든 파일과 폴더가 표시되고 공용_html 텍스트를 클릭하면 폴더 주거용 또는 상업용 속성만 표시된다.

물론, 많은 디자인 템플릿들이 블로그 작가에 의해 사용되고 있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 플랫폼의 산업적 특성상 거의 무한한 자유와 프리미엄 스타일의 선택을 제공하며, 또한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FTP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워드프레스 테마의 전체적인 느낌과 외관은 그것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다.

이전에 사이트를 유지한 적이 있다면,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호스팅하고 보존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웹사이트를 호스팅하고 보존하는 것에 처음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WordPress가 5분 동안 인기 있는 설치를 가지고 있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고 다른 블로깅 플랫폼보다 WordPress를 이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이다.

실제로 호스팅 서비스에 참여했기 때문에, 아래의 호스팅터에 등록한 이메일에 로그인하여 단어 프레스 시작을 위한 클릭 한 번을 설정하는 절차를 설명하고자 한다.

과거처럼 일러스트레이터에 블로그 페이지를 그려서 개발했습니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가 있고 작은 드롭 섀도가 있습니다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기 위해 선택한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이 당신이 그 문제를 쓸 때마다 스스로 핑핑 절차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가장 중요한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개발할 수 있는 가장 독특한 블로그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

웹 디자이너와 함께 일하는 전체 아이디어를 먼저 능가하자.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웹 디자이너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칭찬이다. 이해는 당신에게 무료다. 워드프레스도 무료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가서 가장 최근의 워드프레스 변주곡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일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이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설정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정된다. 그리고 다음은 웹호스팅이 무엇인지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당신의 워드프레스 RSS 피드를 사용하여, 당신은 즉시 당신의 게시물을 테크노라티에 넣을 수 있다!다른 사람들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면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트래픽을 가져다 줄 수 있다.

API 표시 – 대부분의 일반적으로 개인은 코멘트를 수정하고 통계를 검사하며, 이제 당신은 휴대폰을 통해 발언을 온건하게, 승인, 지우고, 회신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 코멘트는 이제 스레드(사용할 수 있고 제한 설정 등)할 수 있다.

이는 개인이 대화를 선형으로 유지하기 위해 하는 현재의 해킹 없이 토론을 할 수 있게 토토 총판 수입 해준다.

블로그 작가 블로그의 재판매는 구글이 엄격히 허용하지 않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관련된 것은 다르다. 워드프레스 자체주최 블로그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재판매될 수 있기 때문에 블로그 작가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재판매함으로써 수입을 창출할 수도 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사이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지정 도구를 제공합니다!웹사이트의 외관을 바꾸는 데 몇 시간이 걸렸던 시절은 오래 전에 지났다.WordPress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빠르고 자주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맞춤화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첫째, CSS에서 블로그 사이트를 구성하는 개인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설계 템플릿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사용하는 각 분류에 대해 다른 페이지 느낌을 가지고 찾을 수 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하고 수많은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플러그인 중에서 발견하는 것이다. 이제 당신의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AdSense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라. 당신이 모든 것을 설치했을 때 구글은 당신의 사이트의 내용과 관련된 광고를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올릴 것이다. 구글 거미들은 HTML, 제목, 설명을 통해 기어다닐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여 블로그 사이트에 방문할 때, 클릭할 때마다 많은 돈을 받는 광고를 클릭하면 제품과 가장 관련이 있는 사이트를 만들고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의 훌륭한 특징은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포함해야 하고 블로그 작가들은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게시물을 공개하기 위해 그들의 스타일을 자주 수정해야 한다.

그 미그에 대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상황은 훨씬 쉬워진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